UFC스포츠(UFC SPORT), 스타필드 수원점 1월 24일 오픈
UFC스포츠(UFC SPORT), 스타필드 수원점 1월 24일 오픈
  • 정상용
  • 승인 2024.01.25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 라이프 스타일웨어 브랜드 UFC스포츠(UFC SPORT)가 오는 1월 24일 스타필드 수원점 개장에 맞춰 ‘UFC스포츠 스타필드 수원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해당 지점은 스타필드 수원점 5층에 위치하며, 새롭게 여는 매장인만큼 24 S/S 신상 라인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메가 인플루언서 ‘짱재’가 26일 방문하여 더욱 이목을 끌었으며 많은 인플루언서들이 잇따라 방문하여 UFC스포츠 스타필드 수원점 매장이 인산인해를 이뤘다는 후문이다.

UFC스포츠는 전세계 팬 층을 보유하고 있는 UFC 라이선스 브랜드로서 스포츠 및 캐쥬얼 의류를 전개하고 있다. 특히 다양한 캠페인과 이벤트, 트렌디한 마케팅으로 MZ세대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2024년에는 롯데백화점 잠실점을 비롯해 오프라인 매장 21개 오픈하며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UFC스포츠 스타필드 수원점은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UFC 피지컬 머슬핏 2PACK 할인 행사를 통해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행사는 오는 1월 24일부터 2월 12일까지 진행되며,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므로 행사 참여를 원한다면 빠르게 방문해보는 것이 좋다.

또한 방문하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금액별로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7만원 이상 구매 시 양말과 오프라인 전용 20% 할인 쿠폰 증정한다. 또한 ▲15만원 이상 구매 시 추운 날씨에 목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넥워머를 증정하고, ▲25만원 이상 구매 시 트래블백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수원 스타필드 단독 선발매 제품 할인 프모로션은 고객들의 많은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2월 12일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