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이서주 커플매니저 “회원의 니즈 파악과 빠른 피드백이 중요해”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이서주 커플매니저 “회원의 니즈 파악과 빠른 피드백이 중요해”
  • 정상용
  • 승인 2024.01.24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서울 본사 상담 문의가 증가함에 따라 VIP 전문직 결혼 1위 이서주 이사를 공식 영입하고 성혼 노하우를 공개했다.

결혼정보업체 퍼플스 이서주 커플매니저는 사회복지학 전공 교수 출신으로 ‘소셜워커’의 마인드를 탑재하여 회원의 니즈를 빠르게 파악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상황에 대한 피드백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해결하는 베테랑 매니저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이서주 이사는 “그토록 원했던 교수라는 직업을 가졌음에도 한 번쯤은 내가 진정 원하는 일을 해보고 싶었다”며 “커플매니저라는 직업이 처음 매체에 소개된 이후로 항상 관심을 가져왔었고 대학 시절에도 주변 지인들을 매칭 시켜 후에 결혼한 커플이 있을 정도였기에 매니저의 길을 도전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결혼이라는 것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남녀가 만나 플러스알파를 만들어 가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얼마나 서로의 가치를 인정해 주고 격려해 줄 수 있는지, 함께 성장할 수 있는지를 봐야 하며 그런 배우자를 만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서울 청담 본사를 비롯 경기, 대전, 대구, 광주, 부산 등 전국 지사를 운영 중인 퍼플스는 1월 방문 상담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선물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