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고리, 1박 2일 제주도 하이킹 '제주 아일랜드 하이크' 개최
그레고리, 1박 2일 제주도 하이킹 '제주 아일랜드 하이크' 개최
  • 정상용
  • 승인 2024.01.09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도어 메이커 그레고리가 금년 1월 31일, 2월 1일 이틀간 '제주 아일랜드 하이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1박 2일로 진행되는 제주도 하이킹으로서, 1일차에는 윗세오름, 2일차에는 김녕바닷길 코스를 탐방한다. 윗세오름 코스는 영실 탐방안내소에서 출발하여 탐방로 입구, 병풍바위, 윗세오름을 거쳐 남벽 분기점에서 영실 탐방안내소로 돌아오도록 기획했다.

또, 김녕바닷길 코스는 김녕서포구에서 출발, 성세기태역길, 하수처리장 앞, 월정해수욕장을 경유하여 행원포구 광해군기착비로 향한다.

12월 8일부터 1월 11일까지 총 12명의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1월 15일에 당첨자가 발표된다. 별도의 참가비는 없으며, 숙박 및 식사가 제공된다. 단 제주도행 항공편 등 교통비는 참가자 부담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그레고리 TRAILFLEX AMBER34/STOUT 35 등 백팩, SACOCHE백 및 다양한 아웃도어 관련 굿즈가 특전으로 제공된다.

그레고리 측에서는 백경록 사진작가와 권혁주 영상감독이 동행하며 1박 2일 제주 아일랜드 하이크 진행 사진 및 영상을 촬영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또, 각 참가자도 사진, 영상을 촬영하여 개인 SNS에 업로드해야 한다. 하이킹 후기 업로드 기한은 이벤트 종료 후 2주 이내이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그레고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