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발 창업 프랜차이즈 ‘구구족’이 배달앱 배달의 민족에 족발 전문점 최초로 전 가맹점 맛집 랭킹에 등극했다고 전했다.
㈜거북이꿈에서 운영 중인 족발 프랜차이즈 ‘구구족’은 브랜드 런칭 반년 만에 입소문만으로 70호점을 넘어섰고 현재 170여개의 가맹계약을 완료했다. 1월 매장 오픈 예정 일정 또한 마감 상태이며, 지속적인 가맹문의로 예비창업자분들의 관심이 높은 편이다.
구구족은 지속적인 메뉴 개발 및 서비스 혁신으로 국내 족발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현재 오픈한 매장 100% 배달의 민족 족발 카테고리 맛집 랭킹에 진입해 있다. 이는 족발 전문점 중 최초이다.
구구족 관계자는 “구구족, 우리 브랜드를 선택해주신 점주님들 모두와 함께 동반성장을 목표로 하고 각 가맹점의 시작부터 안정적인 매출 구조를 만들어 지속적인 선순환 구조가 될 수 있도록 많은 분석과 시도를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구구족은 체계적인 운영 시스템을 토대로 170개 가맹점을 오픈하면서 가맹점 100% 맛집 랭킹에 등극했다. 최근 오픈한 매장들도 빠르게 맛집 랭킹에 등극하고 있다. 기존 점포들의 맛집 랭킹 순위 또한 증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구구족은 본연의 맛을 살린 오리지널 족발과 중독적인 맛의 매운양념족발에 다양한 사이드 메뉴들이 소바지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감각적인 패키징 디자인도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일으키고 있다.
저작권자 © 아웃도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