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프집 창업 '꼬치의품격' 신규창업 지원 프로모션 진행
호프집 창업 '꼬치의품격' 신규창업 지원 프로모션 진행
  • 정상용
  • 승인 2023.12.26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30대 미만 창업 증가율은 49.9%, 증가율로 보면 50대의 5배 가깝게 이른 나이부터 창업에 뛰어드는 청년들이 많이 많아지고 있다.

주도적으로 사업을 꾸리고 노력한 만큼 결과가 나오는 이유가 큰 이유로 꼽히며, 다양한 청년창업 지원금과 취업난과 업체들의 각종 지원으로 창업 진입장벽이 낮아진 것이 맞물리면서 청년층들의 창업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진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청년층의 창업열풍에 힘입어 꼬치의품격에서는 신규 창업자대상으로 다양한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꼬치의품격 관계자는 이번 신규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에게 계약이행 보증금, 가맹비 전액면제와 로열티 3개월 면제, 오픈마케팅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꼬치의품격 관계자는 “꼬치의품격은 본사의 다양한 지원과 쉬운 매장 운영, 인건비 절약 등을 토대로 20평 매장 기준 월 평균 35%의 수익률을 달성하는 등 닭꼬치창업 아이템으로 탁월한 경쟁력을 가진 것이 확인 되어 많은 예비 창업자분들이 문의를 주고 계시고 있다”고 전하며 “이번 프로모션은 어려운 경제상황에서 창업자금 마련에 어렵움을 겪고 있는 예비점주님들의 고충을 헤아리고, 부담을 함께 줄여 나가기 위한 상생방안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꼬치의품격은 전 메뉴 원팩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메뉴를 초보자도 쉽게 조리할 수 있어 전문 주방인력이 필요가 없다는 장점으로 외식업이 처음인 초보자라도 본사에서 지속적인 관리와 지원을 하는 등 초보 사장님도 매장 운영을 할 수 있는 장점으로 청년층뿐만 아니라 외식업창업이 처음인 초보 사장님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다.

꼬치의품격은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 대상으로 창업설명회를 통한 고물가시대 꼬치의품격이 성공할 수 있던 이유와 맞춤 1:1 컨설팅을 통하여 창업혜택, 상권분석, 시식회등 다양한 특전과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이번 꼬치의품격 창업설명회는 1월 3일 월요일 구로디지털단지 본사에서 진행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