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방창업 업계 1위, 아이센스PC방 부산 사업설명회 성황리에 마쳐
피씨방창업 업계 1위, 아이센스PC방 부산 사업설명회 성황리에 마쳐
  • 정상용
  • 승인 2023.12.21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방 프랜차이즈 업계 1위 아이센스PC방이 지난 12월 19일에 부산에서 열린 사업설명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부산 사업설명회에서는 아이센스PC방의 경쟁력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중심으로 입지상권분석, 저금리대출, 가맹관리시스템 등 피시방창업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사업설명회를 참석했던 예비 가맹점주들이 피시방창업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전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사업설명회 발표가 끝나고 신청자 대상으로 유선상으로는 상담이 어려운 자금설계, 대출이자 등 일대일 컨설팅을 진행하였고 많은 분들이 문의를 남겨 피시방창업에 대한 열기와 높은 관심을 느낄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피시방 프랜차이즈 업계 23년 이상 운영 노하우를 지닌 아이센스PC방은 일반 피시방과는 달리 ‘쉐프앤클릭’인 자체 먹거리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어 분기별 트렌드에 맞춘 신메뉴와 저렴하지만 고퀄리티의 음식으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실제로 아이센스PC방의 전체 매출 중 먹거리에서 45% 이상 달성한 바 있다.

이에 아이센스PC방의 전국 가맹점 기준으로 월평균 매출은 5,525만 원 달성하였고 이는 일반 피시방보다 대당 매출이 2배나 높은 수치이다. 아이센스PC방이 높은 월평균 매출로 인해 전국적으로 피시방 창업에 많은 문의가 들어오면서 부산, 전남, 강원 등 매월 전 지역을 찾아가면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아이센스PC방은 매주 화요일 본사에 위치한 구로구에서 정기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사업설명회는 아이센스PC방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