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글로우, ‘더현대 프레젠트’에 입점… “연말 선물로 ‘라이프스타일 이너뷰티’ 챙기세요”
슬로우글로우, ‘더현대 프레젠트’에 입점… “연말 선물로 ‘라이프스타일 이너뷰티’ 챙기세요”
  • 정상용
  • 승인 2023.12.15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스타일 이너뷰티 브랜드 슬로우글로우가 ‘더현대 프레젠트’에 입점하고 ‘윈터 에디션 이너뷰티 구미 선물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더현대 프레젠트는 더현대 서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수베니어 숍으로, 연말 많은 이들의 발걸음을 이끄는 더현대 서울 5층 사운즈 포레스트와 같은 층에 위치하고 있다.

슬로우글로우는 더현대 프레젠트를 통해 윈터 에디션 선물 세트를 비롯해 연말연시 선물하기 좋은 구미 영양제 선물 세트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굿즈까지 한 자리에 선보인다.

윈터 에디션 선물 세트는 슬로우글로우만의 키컬러인 톡톡 튀는 핑크에 눈꽃이 솔솔 내리는 귀여운 그래픽이 가미하여 크리스마스, 연말연시 등 특별한 순간을 더욱 빛낼 수 있다. 오직 이번 겨울에만 만날 수 있는 한정판 아이템으로, 오는 15일부터 더현대 프레젠트와 슬로우글로우 공식몰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슬로우글로우 관계자는 “더현대 프레젠트 입점을 통해 선물하기 좋은 슬로우글로우 제품들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풍성한 관리에 도움을 주는 비오틴 하트 구미 젤리와 빛나는 피부 관리를 위한 눈꽃 광채 글루타치온 구미 젤리 등 인기 구미 제품을 만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