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슬로 등산스틱’이 연이은 품절로 현재 8차 리오더에 들어갔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6차 물량이 보름 만에 완판되고 7차 리오더 분량을 입고했으나 이번 물량도 빠르게 완판되어 현재 8차 리오더를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업체 측은 우선 21일 소량을 입고해 고객에 순차적 발송을 시작한 상태라 전했다.
‘고슬로 등산스틱' 은 가볍고 견고한 재질로 제작되어, 특히 등산 시 안정성과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 제품은 내구성과 휴대성을 동시에 고려하여 설계되었으며, 사용자의 편의성을 위해 다양한 길이 조절이 가능하다.
특히, 이 제품은 충격 흡수 기능이 우수해 장시간 사용에도 사용자의 손목과 팔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미끄럼 방지 그립과 튼튼한 지지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에서 실시한 실험 결과, 7075 알루미늄 사용으로 인장 강도가 800N까지 버틸 수 있는 수치로 나타났으며 이러한 객관적 평가가 완판의 원인으로 보고 있다.
현재 고슬로는 고객감사 차원에서 ‘고슬로 등산스틱'을 2개 구매 시 35% 할인을 적용 중이다.
또한 구매 후 불만족 시 14일 이내 100% 환불이 가능하고 반품 배송비도 발생하지 않는다.
다만, 재고부족으로 1인당 3개까지만 구매 가능하다.
업체 측 관계자는 “유명 등산 전문가들도 많이 사용하고 계셔서 긍정적인 평가를 얻고 있는 과정에서 원재료 수급이 어려워 소량 제작만 가능한데 품절까지 이어지게 되어 빠른 리오더를 진행 중이다”라며 “충분한 재고공급을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