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도씨, 겨울맞이 “제이탐 하이드로 겔 마스크” 1:1 무료 증정 이벤트 진행
엠도씨, 겨울맞이 “제이탐 하이드로 겔 마스크” 1:1 무료 증정 이벤트 진행
  • 정상용
  • 승인 2023.12.05 0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도씨에서는 겨울맞이 쇼핑몰 구매 고객님 들을 위해 전 제품 대상으로 “제이탐 하이드로 겔 마스크” 1:1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엠도씨는 국내 최초 남성 화장품 회사로 오직 남성들 만을 위한 기초 제품부터 헤어, 바디, 메이크업 제품까지 남성들의 피부 타입과 특징에 따라 60여 종의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어 있으며 남성들의 선호도가 매우 높은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공식 쇼핑몰을 통해 진행하고 있는 이번 행사는 엠도씨 쇼핑몰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 중 1만 원 이상의 제품 구매 시 1:1로 증정이 되는 행사로 겨울 한정 이벤트로 진행된다.

제이탐 하이드로 겔 마스크는 제이탐 만의 다양한 유효성분들을 겔 형태로 담아 특허를 받은 초밀착 엠보 겔 마스크로 별도의 지지대가 없는 노매쉬 타입으로 이루어져 피부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상.하로 나누어진 2pcs 구성으로 피부에 부착할 때도 매우 간편하다.

엠도씨 관계자는 “쇼핑몰 전 구매 고객들에게 구매 수량만큼 1:1로 증정이 되는 파격적인 행사로 겨울철 매서운 바람과 낮은 기온에 자극받아 푸석하고 건조한 피부에 혁신적인 기술로 개발된 제이탐 하이드로 겔 마스크로 겨울철 건조함으로 인해 주름지기 쉬운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 있게 관리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