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과 사용 가능한 ‘우머나이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연말 세일 페스티벌
연인과 사용 가능한 ‘우머나이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연말 세일 페스티벌
  • 정상용
  • 승인 2023.12.06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연말을 맞아 ‘우머나이저’ 한국 공식 수입원 ㈜그린쉘프가 독일에서 탄생한 혁신적인 여성 반려가전의 명품 우머나이저를 오는 12월 6일부터 24일까지 2주간 역대급 세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명품 반려가전 ‘우머나이저’는 여성이 더욱 절정에 오르기 쉽게 ‘플레져 에어’ 라는 공기압을 사용한 특허 기술을 적용하여 평소 불감증으로 고민하는 여성에게도 효과가 좋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리스 부부 극복에도 도움을 주며, 색다른 즐거움을 찾는 오래된 커플에게도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평가받는다.

우머나이저 코리아 공식몰 ‘헤이원더’에서는 반려가전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우머나이저 뿐만 아니라 롬프(ROMP), 아크웨이브(ARCWAVE), 위바이브(WE-VIBE), 스마일메이커스(SMILEMAKERS) 등 남성과 커플을 위한 브랜드들도 함께 준비되어 있으며, 마사지젤 브랜드 ‘퓨어(pjur)’ 등 아직 한국에서 쉽게 보지 못한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들도 연말 세일 품목에 해당한다고 한다.

연말 맞이 세일 페스타를 기획한 우머나이저 한국 공식 수입원 (주)그린쉘프는 반려가전시장의 인식을 바꾸기 위한 건강하고 색다른 마케팅으로 음성이었던 관련 산업을 양성화하는데 크게 기여하여 왔으며, 안전한 제품과 유익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데에 노력하고 있는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할인 행사는 우머나이저 공식몰 ‘헤이원더’와 전국 약 150개 공식 파트너 판매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또한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디자인페스티벌 전시회’의 우머나이저 부스에서도 우머나이저를 비롯한 프리미엄 브랜드를 직접 접해볼 수 있다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