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리조트, 가심비에 가성비마저 갖춘 ‘몰디브 릴리비치리조트’ 한국 세일즈 1위 수상
허니문리조트, 가심비에 가성비마저 갖춘 ‘몰디브 릴리비치리조트’ 한국 세일즈 1위 수상
  • 정상용
  • 승인 2023.11.24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상 기념으로 다인 어라운드, 프리미엄 주류, 스노클링, 피싱, 피싱 빌리지, 센셋 크루즈 등 무료 제공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부부에게 리조트 선택은 최고의 고민거리가 아닐 수 없다. 그러나 신뢰할 수 있는 신혼여행 전문사가 추천하는 리조트라면 조금은 안심이 되지 않을까? 이에 허니문리조트에서 가심비에 가성비마저 갖춘 릴리비치리조트&스파를 추천한다.

올 한 해 동안 몰디브의 여러 리조트 중 릴리비치리조트&스파를 가장 많이 판매해서 세일즈 상을 받은 허니문리조트가 수상 기념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허니문리조트는 단독으로 제공하는 특전으로 수많은 여행 후기를 통해서 검증된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다인 어라운드 제공 ▲4개의 바에서 프리미엄 주류 제공 ▲코랄가든 스노클링 트립, 피싱 트립, 로컬 피싱 빌리지 트립, 선셋 크루즈 중 세 가지 트립 무료 제공 ▲릴리비치 리조트 2023년 최다 판매 수상 기념 특가 제공 등을 마련했다.

릴리비치리조트&스파는 허니문리조트가 몰디브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4대장 에메랄드 파루푸시, 헤리턴스 아라, 두짓타니 리조트와 함께 허니문리조트 단독 특전으로 인기 있는 상품 중 대표적인 리조트로 가심비에 가성비마저 갖춘 상품으로 회자하면서 신혼부부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리조트이다.

그 이유는 리조트 주변으로 산호라군과 에메랄드빛 바다, 이색적인 열대우림이 펼쳐지는 환상적인 후바헨두섬의 다이빙 포인트에 자리한 5성급 럭셔리 리조트로 개별 수영장, 자쿠지 욕조와 함께 편안한 선체어 등을 준비하고 있는 최고의 워터빌라를 갖추고 있어서 꿈의 신혼여행을 보내실 수 있다는 것이다.

허니문리조트 유대현 실장은 “이번 ‘몰디브 릴리비치리조트’ 한국 세일즈 1위 수상은 전적으로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수상하게 되었다면서, 이를 보답하기 위해서 그동안 보내주신 여행 후기를 취합해 특전을 마련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이에 유 실장은 “허니문리조트에서 매월 개최하고 있는 ‘신혼여행박람회’에 참가해 상담을 통해서 더 많은 정보와 혜택을 얻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허니문리조트에서 집계한 여행 후기의 1위는 다른 리조트들과 비교되지 않을 정도로 럭셔리하게 올인클루시브를 제공한다는 것으로 메인 레스토랑 ‘릴리 마’에서 아라카르테와 부페, 라이브 쿠킹 스테이션, 그릴, BBQ, 그리고 디저트 스테이션 등을 일정 내 전식 모두를 제공하고 있는 것에 만족감을 표했다. 2위로 둘만을 위한 낭만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바이브 풀 바, 더 스프릿 등 4개의 바에서 프리미엄 주류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을 3위로는 코랄가든 스노클링 트립, 피싱 트립, 로컬 피싱 빌리지 트립, 선셋 크루즈 중 세 가지 트립이 포함되었다는 것을 손꼽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