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크리스마스
따뜻한 크리스마스
  • 신은정
  • 승인 2023.11.29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 추천 영화


패밀리 맨
The Family Man
장르
코미디/판타지
출연 니콜라스 케이지, 티아 레오니, 돈 치들
감독 브렛 라트너
월스트리트를 주무르는 최고의 실업가 잭 캠벨은 크리스마스이브를 일로만 보낸 후 잠이 든다. 잠에서 깬 그의 곁에는 13년 전 야망을 위해 헤어졌던 애인 케이트가 누워 있고 그는 두 아이의 아버지이자 뉴저지 타이어 가게의 영업사원이 돼 있다. 잭이 편의점에서 우연히 만난 캐쉬에게 “난 필요한 것이 없어”라고 했던 말이 화근이 되어 다른 삶 속에 들어가게 되며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영화.


8월의 크리스마스
Christmas in August

장르 로맨스/멜로
출연 심은하, 한석규
감독 허진호
남녀 간의 감정을 가장 능숙하게 다루는 연출자이자, 충무로 멜로 거장으로 자리매김한 허진호 감독의 첫 데뷔작이다. 한국 멜로 영화 최고의 걸작 중 하나로 꼽히는 영화다. 극적인 장치 없이도 삶과 죽음 그리고 사랑에 대한 사려 깊은 시선, 빛나는 성찰을 보여줌으로써 영원히 기억될 걸작으로 완성했다. 2013년 재개봉하며 그 인기를 다시 확인했다.


그린치
The Grinch
장르
애니메이션/코미디
출연 베네딕트 컴버배치, 퍼렐 윌리엄스
감독 야로우 체니, 스캇 모지어
전 세계 팬들의 오랜 사랑을 받으며 스테디셀러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동화 〈그린치는 어떻게 크리스마스를 훔쳤는가!〉가 일루미네이션의 애니메이션 영화로 탄생했다. 모두가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참을 수 없는 ‘그린치’가 크리스마스를 훔치기 위해 벌이는 모험을 그린 이야기다. 만능 집사 맥스, 덩치만 큰 소심 루돌프 프레드와 함께 크리스마스 훔치기 대작전에 돌입한다.


러브 액츄얼리
Love Actually

장르 로맨스/멜로/코미디
출연 휴 그랜트, 리암 니슨, 콜린 퍼스
감독 리차드 커티스
로맨틱 코미디의 정석이자 명실상부한 크리스마스 대표 영화. 크리스마스 시즌, 여러 커플의 로맨틱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전설이 된 스케치북 사랑 고백 장면은 셀 수 없이 수많은 패러디를 낳았을 정도로 유명하다. 나이와 상황을 불문하고 사랑이 피어나는 크리스마스. 진실한 마음을 전하는 이야기는 그 끝이 어떻게 되든 따뜻한 여운만을 남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