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프랜차이즈, 아이센스PC방 월 매출 1억 효자템 주인공은?
PC방프랜차이즈, 아이센스PC방 월 매출 1억 효자템 주인공은?
  • 정상용
  • 승인 2023.11.23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 침체속에서 스크린 골프창업, 코인노래방, 코인세탁소 등 다양한 시설업 창업의 부진한 실적을 올리는 가운데 PC방프랜차이즈 업계 1위 아이센스PC방이 월 매출 1억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다. 아이센스PC방이 경기 침체속에서도 월 매출 1억을 달성할 수 있던 까닭은 본사 내 자체 먹거리 시스템인 ‘쉐프앤클릭’에 있다.

‘쉐프앤클릭’은 본사 내 전문 인력으로 구성된 메뉴 개발팀이 트렌드에 맞는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할 뿐만 아니라 원팩 형태로 재료를 제공하고 있어 저렴한 가격이지만 고퀄리티의 음식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여 인기가 높다. 실제로 아이센스PC방의 전체 매출중 45% 절반 이상 먹거리에서 발생하며 그 중 먹거리 판매 1위 효자템은 ‘아메리카노 ICE 벤티’다.

아이센스PC방의 한 가맹점에서는 8월 한달기준 월 1억 매출중 먹거리에서 점유율이 48% 차지하며 그 중에서도 ‘아메리카노 ICE 벤티’는 가장 높은 판매개수를 달성하면서 용량 대비 가성비 최고의 매출 효자템으로 꼽힌다. 그 외에 비삼계, 치킨텐더&감튀, 제육덮밥 등 높은 매출을 이어가고있다. 아이센스PC방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치솟는 물가 상승세로 인하여 점심시간때 점심 한 끼를 때우기 위해 저렴하지만 양과 퀄리티가 높은 PC방 음식을 먹기 위하여 아이센스PC방을 방문하는 직장인들이 많아졌다”고 전한다.

또한 “아이센스PC방에 방문하는 많은 고객들이 먹거리에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는만큼 앞으로도 저렴하지만 고퀄리티의 음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고객만족도와 동시에 가맹점주들의 매출도 상승시켜 서로 상생할 수 있는 윈윈 전략을 펼쳐나가겠다”고 전했다.

아이센스PC방 창업에 많은 문의가 들어오면서 본사에서는 매주 화요일 사업설명회를 진행하고있으며 사업설명회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