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스킨큐어 이너랩 ‘네이버 쇼핑 라이브’ 다이어트 특집 파격 라이브 진행
셀트리온스킨큐어 이너랩 ‘네이버 쇼핑 라이브’ 다이어트 특집 파격 라이브 진행
  • 정상용
  • 승인 2023.11.2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트리온스킨큐어의 이너랩 브랜드에서 날이 추워 움직임이 적어서 다이어트가 필요한 소비자를 위해 다이어트 특집 라이브 방송을 네이버에서 준비했다.

11월 21일 오전 11시부터 진행되는 네이버 라이브 방송은 역대 가장 큰 할인 행사로 다구성 1+1세트와 구매인증 이벤트까지 추가로 진행된다고 한다.

이너랩 브랜드에서 다이어트 및 소화,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베스트 아이템을 선별하여 행사를 진행한다. 할인 품목 중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셀트리온 이너랩 차전자피 가르시니아 슬리밍 환’제품은 3중 기능성으로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과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추가 구성으로 ‘매일 먹는 발효 효소 S’ 제품은 속을 편안하게 해주는 제품으로 70가지 자연 발효 효소와 식이섬유 4종이 함유되어 있는데 효소 특유의 쿰쿰한 발효취를 잡기 위해 고소한 고구마 맛으로 맛있게 효소 제품을 섭취 할 수 있다.

마지막 구성 품목은 ‘S라인 다이어트 & 유산균’은 체지방 감소 기능성 원료와 19종 혼합 생 유산균을 함께 넣었으며 비오틴 300%(1일 영양 성분 기준치)까지 함께 하여 다이어트 하는 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한다.

셀트리온스킨큐어 네이버 라이브 방송은 21일 화요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되며, 방송 중 이벤트가 준비 되어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