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내구성과 다양한 수납공간에 세련된 디자인까지. 운동과 여행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유용한 더플 백이 등장했다.
FEATURE
소재 겉감: 나일론 100% 안감: PVC 100%
사이즈 FREE
색상 블랙
가격 13만9천원
UFC 스포츠는 UFC의 스포츠 정신을 바탕으로 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2535 밀레니얼 세대에게 UFC 명성에 걸맞은 하이 퀄리티 패션과 문화 트렌드를 제공하고 있다.
처음 〈UFC 스포츠〉라는 브랜드를 접한 건 평소 즐겨보던 Mnet 〈쇼미더 머니 10〉이었다. UFC를 콘셉트로 한 매장에 진열된 다양한 아웃도어 패션 아이템이 비쳤는데, 세련되고 유니크한 디자인과 차분한 컬러감이 눈에 띄었다.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기능과 소재를 충분히 갖췄는데 일상에서 착용해도 무리가 없는, 그야말로 ‘패션 아이템’이었다. UFC 스포츠를 눈여겨보던 중 마음에 쏙 드는 신상 아이템을 발견했다. 한눈에 보아도 고급스럽고 튼튼한 UFC 프로 더플 백이다.
출장이 잦고 운동을 즐기는 에디터가 더플 백을 고를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야외 활동에 무리가 없는 기능성과 충분한 수납력, 두 가지다. 그간 이 두 가지 조건을 충족하는 더플 백은 많았으나 누가 봐도 ‘아웃도어용’인 디자인에 살짝 아쉬움을 느꼈다. UFC 프로 더플 백은 이 부족한 2%를 채워준 제품이라 할 수 있겠다.
우선 스포츠 정신을 기반으로 한 제품답게 뛰어난 내구성과 우수한 형태 유지력을 자랑한다. 야외의 거친 바닥이나 흙 위에 내려둬야 할 때가 많은데, UFC 프로 더플 백은 손상이나 오염이 거의 없다. 흙이 묻었다 한들 툭툭 털어내면 금세 말끔해진다. 수납공간도 충분하다. 전면에 작은 물건을 보관하기 좋은 포켓이 있으며, 내부 안쪽에도 포켓을 적용해 중요한 물품을 보관하기 좋다. 옆면에도 사이드 주머니가 있는데, 여분의 신발을 수납할 수 있는 포켓이다. 아치형 지퍼로 넉넉한 개방이 가능해 쉽게 넣고 꺼낼 수 있다. 주머니가 작아 보인다고 오해하지 말 것. 성인 남성의 신발을 보관할 수 있을 정도의 충분한 공간을 갖췄다. 주머니 하단에는 옥타곤 형태의 아일릿을 적용해 신발 냄새가 밖으로 배출될 수 있도록 했다. 핸들 스트랩 외에 숄더 스트랩을 추가로 제공하는 점도 만족스럽다. 핸들 스트랩은 넉넉한 길이감으로 손으로 들거나 어깨에 멜 수 있고, 탈부착이 가능한 숄더 스트랩을 더하면 크로스로도 멜 수 있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은은한 광택감이 돋보이는 블랙 디자인이다. 고능직 나일론 원단으로 제작해 광택이 자연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럽다. 스트랩은 UFC 로고와 심볼을 반복하여 넣은 쟈가드를 적용했으며 같은 블랙 컬러를 사용했다. 로고는 그레이 컬러를 적용해 통일감을 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