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껫의 핫플레이스 파통 비치에 자리한 허니문리조트, ‘칼리마 리조트 앤 스파’
푸껫의 핫플레이스 파통 비치에 자리한 허니문리조트, ‘칼리마 리조트 앤 스파’
  • 정상용
  • 승인 2023.11.14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껫이 신혼여행지로 선택받는 이유는 푸른 바다와 눈부시게 하얀 백사장과 함께 현대적인 시설의 리조트 시설에서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것이다. 이 모든 것을 충족시켜 주는 리조트로 ‘칼리마 리조트 앤 스파’가 있다.

허니문리조트로 특화된 이곳 ‘칼리마 리조트 앤 스파’는 푸껫의 핫플레이스인 파통과 카말라 비치가 한눈에 펼쳐지는 언덕 위에 자리해 최고의 바다 전망이 펼쳐진다. 여기에 프라이빗한 풀빌라와 안다만이 한눈에 펼쳐지는 루프톱 바와 풀사이드 바 그리고 지평선 위로 높이 솟아 있는 드라마틱한 인피니트 풀장으로 신혼부부들을 설레게 한다.

현대적인 시설의 5성급 리조트 ‘칼리마 리조트 앤 스파’는 푸껫 국제공항에서 차로 30분 거리에 있으며 푸껫에서 해변 라이프와 파티 장소로 가장 핫한 장소인 파통 비치와 카말라 비치에서 불과 5분 거리에 있는 최고의 바다 전망을 자랑하는 허니문 리조트로 손꼽힌다.

신혼여행으로 낙원으로의 탈출을 찾는 신혼부부를 위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는 이 리조트의 럭셔리한 허니문 스위트도 마련되어 있으며,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옥상 레스토랑에서는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오후나 저녁에는 음료를 마시며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바도 있다. 또한, 일일 관광 일정이 있는 신혼부부에게는 요청하면 도시락이 제공된다.

건강과 휴식을 찾을 수 있는 스파 트리트먼트부터 미니 골프, 피트니스센터 등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24시간 룸서비스, 무료 셔틀버스, 발렛 파킹 등의 서비스와 투어 데스크를 운영하여 파통과 카말라 비치에서 액티비티 계획과 예약을 돕고 있다. 익스프레스 체크인 키오스크를 이용하면 출발과 도착 수속을 한층 편리하게 밟을 수 있다.

이제 이 로맨틱한 허니문리조트에서 휴식을 취하며 거대한 인피니티 풀장에 몸을 담그고 산들바람이 부는 옥상 레스토랑에서 식사하는 동안 칼림과 파통 베이를 가로지르는 멋진 전경에 감동을 받을 준비를 하면 된다.

파통 비치의 언덕 위에 자리한 칼리마 리조트는 파통 해변과 칼림 만(Kalim Bay)의 뛰어난 전망과 함께 다양한 타입의 풀빌라를 보유하고 있다. 단독으로 사용하는 럭셔리 풀빌라는 언제든지 자유롭게 수영하고 일광욕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46제곱미터 규모의 넉넉한 객실은 멋진 바다 전망을 제공한다. 객실에는 에어컨 시설이 완비되어 있으며 객실 내에는 평면 TV, DVD 플레이어도 마련되어 있으며, 숙박 기간에는 무선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다. 추가 혜택으로 빌라 투숙객에게는 무료로 미니바가 제공된다.

신혼부부들이 주로 사용하는 객실은 ‘프라이빗 풀빌라 원베드룸’과 ‘듀플렉스 풀빌라’로 푸껫의 최고급 풀빌라로 인정받고 있다. 이중 프라이빗 풀빌라 원베드룸은 럭셔리한 가구, 첨단 편의시설, 휴식, 식사,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시설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프라이빗한 빌라의 풀장에 몸을 담그고 칼림 만을 내려다보며 평온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넓고 스타일리시한 루프탑 라운지로 해가 지면 버틀러 서비스로 바비큐와 음료를 즐길 수 있다.

듀플렉스 풀빌라는 현대적인 시설을 갖춘 2층짜리 빌라로 열대림으로 둘러싸인 최고의 은신처다. 안다만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산비탈에 자리 잡은 풀빌라로 개인 수영장과 선 데크를 이용할 수 있는 넓고 탁 트인 거실을 갖추고 있으며, 별들이 가득한 옥상 공간 아래에 있는 위층 침실은 낭만적인 인테리어와 함께 멋진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다.

칼리마 리조트에서 즐길 수 있는 부대 시설로 스카이 바, 로비 카페, 풀 바와 함께 이 리조트의 하이라이트인 인피니트 풀장이 있다.

먼저, 칼리마의 옥상 테라스에 있는 말리카 스카이 바는 수 마일에 걸쳐 펼쳐져 있는 아름다운 칼림 만과 안다만 바다가 한눈에 내려다보인다. 여기에 몸을 편안하게 감싸주는 소파는 밤늦게까지 칵테일, 와인 등으로 즐길 수 있는 친밀한 공간을 제공한다. 스타일리시한 로비 카페인 리마락에 들어서면 낮 동안 시원한 에어컨 속에서 기분 전환을 할 수 있다. 해가 지면, 분위기는 아늑한 칵테일 바로 바뀌어 멋진 베이 뷰의 가장 앞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거대한 인피니티 풀 바로 한가운데 있는 트리오의 풀바는 수영하면서 신선한 과일 음료, 칵테일, 맥주와 음악까지 즐길 수 있다. 이 리조트의 하이라이트는 지평선 위로 높이 솟아 있는 드라마틱한 인피니티 풀장으로 멋진 전망과 함께 바다 위에 있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일광욕용 라운지에서 하루의 피로를 풀고 수영장 바에서 음료와 음악을 즐기며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한편, 허니문리조트 유대현 실장은 “푸껫에서 가장 인기 있는 파통 해변에 있는 ‘푸켓 칼리마리조트 앤 스파’는 최고의 바다 전망이 펼쳐지는 5성급 럭셔리 리조트다. 낭만적인 숙박 시설에서 휴식을 취하고, 이 리조트의 자랑인 인피니티 풀에 몸을 담그고, 옥상 레스토랑에서 식사하면서 칼림과 파통 베이가 한눈에 펼쳐지는 장엄한 파노라마 전망을 즐길 수 있다”라고 소개하며 “활력을 되찾아 주는 스파 트리트먼트부터 재미있는 미니 골프까지 리조트에서의 하루가 부족할 정도로 다양한 활동을 제공한다. 신혼여행을 위한 낙원으로 탈출구를 찾아서 둘만의 로맨틱한 시간을 즐기고 싶다면 이 모든 것을 완벽하게 갖춘 ‘푸켓 칼리마리조트 앤 스파’을 추천한다”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