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 셀라비는 아이슬란드 대장정 상품 코스를 지난 9일부터 내년 초까지 예약한다고 밝혔다.
아이슬란드는 오로라, 빙하, 화산, 온천, 그리고 숨막히는 폭포와 같은 대자연의 웅장함을 체험할 수 있는 여행지다. 특히 오로라 관람은 많은 이들의 버킷리스트 상위권에 속하는 목적지로, 오로라를 실제로 보기 위해서는 적당한 계절과 행운이 필요하다.
오로라는 10월 중순부터 3월까지 보통 밤 11시에서 새벽 1시 사이에 나타난다. 여행사 셀라비의 대표는 “레이저 쇼를 하듯 영롱하고 푸른빛 줄기가 몇 초 사이로 바뀌면서 그야말로 현란한 움직임에 감동할 시간이 부족할 정도”라고 전했다. 셀라비 여행사의 아이슬란드 루트를 이용하면, 오로라를 경험할 수 있다.
아이슬란드 여행의 가장 하이라이트는 무엇보다 인테리어 랜드, 내륙 여행이다. 이 여행루트는 4륜구동의 랜드크루즈 등 특별한 차량을 이용하여 당일코스 또는 2~3일이 소요되는데 어느 시점부터는 자동차로 더 이상 달릴 수 없는 지형이 나오게 된다. 셀라비는 “일부 고객들은 여기 지구가 맞나 할 정도의 끊임없는 감탄사를 자아내곤 한다.”며, “유명 영화 ‘007 어나더 데이’,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인터스텔라’ 등 수많은 영화 촬영지이며 중간 중간 신비한 풍경 앞에 서는 순간 당신이 바로 주인공이 되는 것”이라고 전했다.
아이슬란드 국조인 귀여운 새 퍼핀 군락지 섬과 바로 눈앞에서 펼쳐지는 고래투어는 입을 다물지 못할 경험을 선사한다. 편안한 이동, 자연에 얽힌 신비한 이야기들, 엄선된 레스토랑에서의 알라카르트 메뉴까지. 해당 여행은 현재 셀라비 홈페이지를 통해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이번 상품은 항공좌석으로 인해 조기 마감 또는 날짜 변경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