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피도, 어린이 비타민 젤리 ‘면역튼튼 비타구미’ 출시
락피도, 어린이 비타민 젤리 ‘면역튼튼 비타구미’ 출시
  • 정상용
  • 승인 2023.11.0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콤달콤 맛있는 포도맛 구미 젤리형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9가지 비타민·미네랄 1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 이상 함유
[락피도 면역튼튼 비타구미]
[락피도 면역튼튼 비타구미]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 락피도가 성장기 아이들의 영양 보충을 위한 구미 젤리형 멀티비타민·미네랄 ‘면역튼튼 비타구미’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락피도 ‘면역튼튼 비타구미’는 말랑말랑하고 쫀득한 식감의 구미 젤리를 통해 성장과 면역에 필요한 영양 성분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뼈 건강을 위한 비타민 D,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항산화 영양성분 비타민 E와 셀렌, 체내 에너지 생성 및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 B군 3종 등 각종 영양소를 성장기 아이들의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고려해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총 9가지 비타민·미네랄 모두 어린이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100% 이상 충족하고 있으며 120년 역사의 글로벌 비타민 원료사 DSM사의 프리미엄 비타민 원료를 사용했다. 새콤달콤한 포도 농축액이 첨가된 구미 젤리 타입이라 아이들에게 친숙하며, 개별 소 포장 되어 있어 보관도 간편하다.

락피도 관계자는 “면역튼튼 비타구미는 입이 짧거나 편식이 심한 아이도 하루 3개 간식처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라며, “맛, 식감, 영양 모두 고려한 이번 신제품을 통해 아이의 활발한 성장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출시된 ‘면역튼튼 비타구미’는 락피도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락피도 브랜드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