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코어, 구강 내 항균작용 2중 기능성 ‘유기농 프로폴리스’ 출시
뉴트리코어, 구강 내 항균작용 2중 기능성 ‘유기농 프로폴리스’ 출시
  • 정상용
  • 승인 2023.11.03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주의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가 구강에서의 항균작용 및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2중 기능성 ‘유기농 프로폴리스’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입은 세균이 몸 속으로 침투하기 전에 가장 먼저 거치는 곳으로 건강에 위협을 일으킬 수 있는 세균 감염의 통로 역할을 한다. 꿀벌이 외부 바이러스나 병균으로부터 벌집을 보호하기 위해 생산하는 프로폴리스는 우수한 항균 및 항산화 효과로 구강 내 항균작용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에 뉴트리코어에서는 100% 불가리아산 유기농 원료를 사용하여 입에서의 구강 항균과 몸 속에서의 항산화 등 2중 기능성을 갖춘 신제품을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프로폴리스의 지표 성분인 플라보노이드가 식약처 1일 섭취량 기준 최대 함량인 17mg 함유돼 있어, 입 안의 구강 항균작용에 더욱 도움을 기대할 수 있다.

여기에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을 비롯하여 칼슘과 인의 흡수 및 이용, 뼈의 형성과 유지, 골다골증 발생위험 감소에 필요한 비타민D3와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셀렌 등 다양한 영양소를 추가해 건강을 더욱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뉴트리코어 유기농 프로폴리스는 뉴트리코어만의 기술인 무(無)첨가물 부형제 공법으로 화학성분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제조하여 임산부, 수유부 등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한편, 유기농 프로폴리스는 1병당 60정으로 구성돼 있으며 하루에 한 번 2정을 씹어서 섭취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