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창업, 업계 1위 아이센스PC방의 시스템과 노하우
PC방창업, 업계 1위 아이센스PC방의 시스템과 노하우
  • 정상용
  • 승인 2023.11.03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계 1위 PC방 프랜차이즈 아이센스PC방은 24년이상의 PC방 운영 노하우를 보유하고 발전하며, 과거 어두운곳에서 단순하게 PC게임만을 하던 PC방의 이미지를 탈피하고 밝은 인테리어와 오픈형 주방공간, 흡연석 공간분리등으로 위생과 서비스 질을 높여 소비자들에게 만족도를 높였다.

질 높은 서비스와 청결하고 깨끗한 매장운영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인 결과 올해 상반기에는 PC방 최고 가동률이 48% 달하며, 월 매출1억을 달성하는 성과를 이뤄냈다.

하지만 아이센스PC방과는 달리 최근 일부 키즈카페 및 다른 PC방의 경우 위생상태에 관한 논란이 불거지고 있다.

이에 아이센스PC방은 타 PC방과는 다르게 아이센스PC방을 방문하는 고객들의 위생에 대한 불안감을 없애며 인테리어부터 먹거리까지 깨끗하고 안전한 방법으로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시스템 방식을 채택하고있다.

아이센스PC방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아이센스PC방은 밝은 매장 인테리어로 매장의 청결 상태를 주기적으로 확인이 가능하며, 보다 위생에 신경을 써서 관리를 할 수 있기 때문에 항상 매장을 청결하게 유지하여, 고객들의 반응도 높다.” 고 전했다.

또한 “오픈형 주방으로 고객들이 음식 만드는 과정들을 직접 볼 수 있도록 하여, 안심하고 음식을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매장과 주방 및 음식관리에 더욱더 신경을 써서 운영한 결과, PC방 운영 전체 매출의 45% 이상이 먹거리에서 나온다”고 전함과 동시에 “본사에 자체적으로 R&D먹거리 연구소를 보유해서 음식 위생관리부터 배송까지 전부 책임감을 갖고 제공하여 소비자들이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먹거리를 전달하고 있다.” 고 전했다.

이 외에도 타 PC방과는 달리 아이센스PC방의 다른 차별점으로는 흡연공간에 있다.

아이센스PC방의 흡연공간은 일반 흡연석과 전자담배 흡연석의 공간을 분리하여, 각각의 흡연자들의 편의성을 고려하면서 흡연실의 냄새와 청결 관리를 보다 편하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성공적인 PC방창업과 연이은 높은 매출 달성으로 PC방창업에 대한 수요 및 문의가 높아지고 있으며, 이에 예비 PC방창업자들을 위한 정기 사업설명회를 진행하고있다.

아이센스PC방 관계자는 “매주 화요일 오후 3시에 구로구 본사에서 진행하는 사업설명회를 참석한 예비 가맹점주분들에게는 창업비용의 대한 부담을 낮추기 위해 6천만원 상당의 창업지원 혜택을 제공하며, 11월 한정으로 2천만원 상당의 주방인테리어 및 주방기기. 주방집기 등 추가로 혜택을 제공한다” 고 전했다. 한편 사업설명회는 아이센스 홈페이지 통해서만 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