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에이치엔여행박사, ‘페퍼스 여행적금 with PAYCO’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엔에이치엔여행박사, ‘페퍼스 여행적금 with PAYCO’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 김경선
  • 승인 2023.10.25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별도 우대금리 조건 없는 연 5% 기본 금리에 최대 50만 원까지 6개월 납입 상품
10월 23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착순 5,000명 대상 판매
만기 달성 시, 여행박사 자유/패키지여행 3% 할인 쿠폰 제공

㈜엔에이치엔여행박사(대표 윤태석, 임병우)는 페퍼저축은행, 페이코(PAYCO) 등 여러 파트너사와 함께 하는 ‘페퍼스 여행적금 with PAYCO’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여행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여행박사가 ‘페퍼스 여행적금 with PAYCO’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여행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제공한다.
여행박사가 ‘페퍼스 여행적금 with PAYCO’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여행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제공한다.

페퍼저축은행이 출시한 ‘페퍼스 여행적금 with PAYCO’는 별도의 우대금리 조건 없이 연 5%(세전)의 기본 금리를 제공하며, 1인 1계좌에 한해 월 최소 1만 원부터 최대 50만 원까지 납입할 수 있는 가입 기간 6개월의 정액적립식 상품이다. 다음달 30일까지 선착순 5천 명을 대상으로 판매하며, 페이코 앱에서 적금 가입 쿠폰코드를 받은 후 디지털페퍼 앱에 쿠폰코드를 입력해 가입할 수 있다.

㈜엔에이치엔여행박사는 ‘페퍼스 여행적금 with PAYCO’를 통해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다양한 여행 혜택을 제공한다. 매달 지연 없이 납입해 적금 만기를 달성할 경우 여행박사 3% 할인쿠폰과 여행자보험 무료 혜택, 신라면세점 일반 적립금 100만 원 제공 및 멤버십 등급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며, 와이파이도시락 15% 및 USIM 및 eSim 10% 할인 혜택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페이코는 해당 적금 상품에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페이코 5천 포인트를 지급한다.

한편, 페퍼저축은행은 상품 출시를 기념해 적금 가입 후 디지털페퍼 앱을 통해 ‘여행지원금 도전하기’ 이벤트에 참여한 만기 달성 고객들을 대상으로 10명을 추첨해 여행 지원금 50만 원을 지급하며, 카카오톡을 통해 이벤트를 공유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여행박사 관계자는 “해외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페퍼저축은행, 페이코와 함께 제휴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과 제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