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찌개 전문 브랜드 ‘삼산회관’ 개그우먼, 이수지와 전속 모델 계약체결
김치찌개 전문 브랜드 ‘삼산회관’ 개그우먼, 이수지와 전속 모델 계약체결
  • 정상용
  • 승인 2023.10.23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치요리 전문 브랜드 ‘삼산회관’이 SNL MZ오피스를 포함한 다양한 방송에서 종횡무진하고 있는 개그우먼 이수지와 광고모델 계약을 확정했다고 전했다.

삼산회관 관계자는 “이수지의 포근하면서 상큼 발랄한 매력이 브랜드의 특색을 가장 잘 살릴 수 있는 모델로 적격이라 최종 모델로 선정했다.”라고 전하며 “SNL 시리즈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역할을 소화해낸 이수지가 삼산회관 가맹 사업의 성장 에너지에 시너지 효과를 더 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덧붙였다.

삼산회관은 삼산비법양념과 100일 숙성된 김치와 150시간 저온숙성한 무항생제 한돈을 주재료 한 김치찌개와 돼지김치구이를 대표 메뉴로 하는 고기집 창업 브랜드로 전국적으로 13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외식업 경험이 없는 초보자들도 쉽고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체계적인 시스템과 본사의 성공 노하우가 축적된 가맹 교육, 그리고 지속적인 본사의 마케팅 지원을 통해, 브랜드의 성장을 이어가고 있으며, 10월엔 5개 가맹점을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

한편, 이수지를 홍보모델로 앞세운 삼산회관의 CF 영상은 11월 초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 될 예정이며, SNS 등의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