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카나치킨, 최대 2,000만원 창업 지원 특별 프로모션 실시
멕시카나치킨, 최대 2,000만원 창업 지원 특별 프로모션 실시
  • 정상용
  • 승인 2023.10.1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멕시카나가 예비 창업자 대상으로 창업비용 최대 2,000만원을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최근 프랜차이즈산업통계와 빅데이터로 분석한 상위 3%에 선정된 멕시카나가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최대 2,000만 원을 지원하는 창업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창업 특별 프로모션은 ▲가맹비 ▲교육비 ▲인테리어비 ▲홍보비 등을 지원해주며 가맹점 오픈 전후로 전담 SV가 지속적으로 방문하여 밀착케어함으로써, 가맹점 별 필요한 요소를 확인하고 지원해 매장의 안정적인 정착을 돕는다.

또한 멕시카나는 가맹점 매출 신장을 위해 다양한 기업과의 콜라보를 통해 차별화된 신메뉴를 출시한다. 특히 이번 신메뉴 치토스치킨은 펩시코의 공식 라이선스 파트너로 치토스의 마스코트인 체스터를 FULL 3D로 구현해 영상 광고를 제작했으며, TV, 극장, 유튜브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하면서 고객들의 폭발적인 사랑은 물론 가맹점 개설 문의가 증가하기도 했다.

멕시카나는 “예비 창업자뿐만 아니라, 업종 변경을 희망하고 있는 가맹점주에게도 창업 특전을 통해 비용 부담을 해소하며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한 만큼, 멕시카나와 함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꼭 잡아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