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1위 PC방 프랜차이즈 아이센스PC방에서 10월 25일 광주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이센스PC방은 업력이 23년이상으로 PC방 프랜차이즈 중 가장 오랜기간 운영된 프 PC방이다. 연예인 모델을 활용하고 있는 아이센스PC방은 소비자들에게 박명수 PC방으로 높은 인지도를 갖고 있는 PC방 프랜차이즈다.
아이센스PC방 관계자는 “최근 많은 창업문의 속에서 구미, 창원, 청주, 부산 등에 신규 매장을 오픈하였고, 첫달 부터 5,000만원의 매출을 달성하고 있다.”고 전하며,”10월 남은 기간에도 양주, 시흥 등이 추가로 오픈을 준비 중에 있으며, 고객들에게 아이센스PC방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고 전했다.
PC방 업계에서는 이번 10월 19일 부터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학원법)시행령’이 개정이 되어 별도의 인·허가 없이도 학원과 같은 건물에서 영업을 할 수 있게 변경이 되어 보다 좋은 상권에서 PC방을 창업할 수 있게 되며, 지금이 PC방창업 적기로 보고 있다.
아이센스PC방 관계자는 “아이센스PC방은 매년 새로운 컨셉에 인테리어와 서비스를 개발하며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하며,” 9월까지 진행한 부산 사업설명회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10월부터 광주에서 사업설명회를 통해 광주에 계시는 예비 창업자분들에게 아이센스PC방만의 차별성과 장기간 성공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전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아이센스PC방 광주 사업설명회는 10월 25일 광주역 무등산실에서 진행이 되며, 아이센스PC방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을 통해 참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