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 풀빌라 호텔의 정석, ‘칼리마 리조트 앤 빌라 카오락’
신상 풀빌라 호텔의 정석, ‘칼리마 리조트 앤 빌라 카오락’
  • 정상용
  • 승인 2023.10.16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성비, 럭셔리까지 챙긴 허니문리조트를 원한다면…” 태국 남부 휴양지 카오락으로
이색적이면서 가성비와 만족도까지 잡은 신혼여행지인 카오락의 풀빌라리조트, ‘칼리마 리조트 앤 빌라 카오락’ 사진/허니문리조트

태국의 남부 휴양지 카오락이 새로운 신혼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다, 럭셔리한 리조트를 기본으로 관광명소와 ATV, 뱀부 래프팅, 주변 섬 시밀란 투어까지 고루 갖춘 최적의 여행지다. 허니문리조트는 이색적이면서 가성비와 만족도까지 잡은 신혼여행지인 카오락을 2024년 추천 신혼여행지로 제안한다.

태국의 새로운 신혼여행지로 카오락을 추천하는 이유는 한적한 해변과 고요한 밤, 그리고 즐길 거리가 풍부하다. 여기에 신상 리조트가 많고 한국인 신혼부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풀빌라를 다수 보유하고 있다는 점이다.

푸껫의 북쪽으로 80km 떨어진 카오락은 특히, 다른 해안 관광지와는 비교될 만큼 조용한 분위기를 선사해 신혼여행지로 제격이다. 또한, 태국의 대부분 여행지에서는 아시아 지역의 여행객으로 붐비지만, 이곳은 유럽 여행객이 대다수를 차지하고 있어서 이색적이다.

무엇보다 카오락에서는 즐길 거리가 색다르다. 카오락의 대표적인 액티비티는 ATV와 뱀부 래프팅이다. 카오락의 울창한 숲을 ATV로 달리면서 일상의 스트레스를 떨쳐낼 수 있는데, 이곳의 직원이 로맨틱한 사진까지 남겨주니, 재미도 즐기고 사진도 남길 수 있어 더욱더 좋다. 뱀부 래프팅은 시원한 계곡을 독특한 대나무 배를 타고 거슬러 올라가면서 맹그로브 숲이 펼쳐지는 주변 경관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좀 더 활동적인 신혼부부라면 해양스포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주변 섬 여행을 추천한다. 시밀란 군도는 세계 10대 다이빙 포인트로 꼽힐 만큼 아름다운 수중 경관이 특징이다. 시밀란섬은 천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지닌 에메랄드빛 바다와 산호모래인 화이트 비치가 펼쳐지는 곳으로 스킨스쿠버 다이빙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기고 싶은 여행객에게는 안성맞춤이다.

신혼부부들이 이곳 카오락을 찾는 가장 큰 이유는 퀄티티가 높은 신상 리조트가 많다는 점이다. 그중에서도 낭만적인 신혼여행을 즐길 수 있는 풀빌라들이 가성비마저 만족시키고 있어 이곳 카오락을 ‘태국의 숨은 보석’으로 손꼽는다. 이에 허니문리조트는 색다르고 가성비와 만족도를 잡은 신혼여행지 카오락을 2024년 신혼여행에 주목해야 할 곳으로 추천한다.

칼리마 리조트 앤 빌라 카오락(Kalima Resort & Villas Khao Lak)은 푸껫에서 가장 접근성이 좋은 럭셔리한 5성급 리조트이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칼리마 리조트 앤 빌라 카오락(Kalima Resort & Villas Khao Lak)은 푸껫에서 가장 접근성이 좋은 럭셔리한 5성급 리조트이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카오락의 신규 호텔 중 하나인 칼리마 리조트 앤 빌라 카오락(Kalima Resort & Villas Khao Lak)은 푸껫에서 가장 접근성이 좋은 럭셔리한 5성급 리조트이다. 푸껫 국제공항에서 차로 단 50분, 카오락 번화가에서는 차로 약 20분 거리에 있다.

이 리조트는 맹그로브 숲, 고무 농장으로 둘러싸인 한적한 강어귀에 자리 잡고 있지만, 주변 환경의 아방가르드한 우아함은 고급스러움이나 편리함에 타협하지 않고 만끽할 수 있다. 동시에 칼리마의 숙박 시설은 예술과 럭셔리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고 있다.

칼리마 리조트는 디자인 호텔이다 보니 객실의 형태가 매우 독특하다. 객실의 디자인은 주석 광산 공동체, 그들의 생활 방식, 그리고 20세기 초 말레이반도를 따라 만연했던 독특한 유산과 문화를 반영하고 있다. 모든 객실의 전형적인 특징은 나무로 만든 높은 천장, 질감이 있는 콘크리트로 치장한 벽토 벽과 세라믹 목재 바닥 타일이다. 여기에 시대를 초월한 가구의 다양한 조합과 함께 벽과 천장을 장식하는 나무의 모티프를 보완하기 위해 이 유서 깊은 테마를 표현하는 완벽한 환경을 만들었다.

하이엔드 호텔 서비스를 제공하는 칼리마 리조트 안에서는 모든 지역을 버기로 이동할 수 있다. 풀빌라의 개인 풀 외에도 워터 슬라이드가 있는 크고 독특한 3개의 공용 수영장을 경험해볼 수 있다. 태국의 최고급 레스토랑을 경험해볼 수 있으며 수영장이 한눈에 바라다보이는 아웃도어 바에서는 다양한 음료를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이제 태국의 숨은 보석, 카오락의 최신상 5성급 풀빌라 리조트에서 새로운 럭셔리함을 경험해 볼 시간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