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스타, 부산을 위한 새로운 전진 '금정산 국립공원 추진 캠페인'
트렉스타, 부산을 위한 새로운 전진 '금정산 국립공원 추진 캠페인'
  • 신은정 | 사진 제공 트렉스타
  • 승인 2023.10.1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렉스타는 부산을 대표하는 금정산을 국립공원으로 만들기 위해 지난 7월 17일부터 부산·경남 방송사인 KNN과 함께 새로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산타 크루

꽃벤저스 크루


부산에서 출발한 아웃도어 전문 기업 트렉스타는 지난 7월부터 지역방송사인 KNN과 함께 부산 금정산을 국립공원으로 만들기 위한 ‘금정산 국립공원 추진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금정산은 부산과 양산 시민들의 휴식처이자, 울창한 산림과 다양한 생물 등 풍부한 생태계를 갖추고 있어 부산의 허파 역할을 하는 명산으로 알려져 있다.
트렉스타는 ‘금정산 국립공원 추진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8월부터 트렉스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부산·경남 지역의 아웃도어 크루(산악회)와 함께 금정산을 알리는 챌린지를 진행하고 있다. 금정산의 아름다운 스폿을 SNS를 통해 소개하며 ‘금정산 국립공원 추진 캠페인’을 알리는 ‘금정산 국립공원 추진 캠페인 챌린지’는 총 23개 아웃도어 크루(산악회), 약 1200명이 참여하고 있으며 오는 10월 1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현재 금정산의 아름다운 스폿을 보여주는 수많은 게시물이 업로드되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그 밖에도 트렉스타는 지난 7월과 8월에 금정산과 관련된 다양한 퀴즈 및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오르다 크루

어쩌다 크루



한편 크루 챌린지에 참여한 사람들을 위한 별도의 이벤트도 진행됐다. ‘금정산 국립공원 추진 챌린지’에 앞서 크루들과 함께 멋진 각오를 작성하는 캠페인을 시작으로 금정산과 관련한 퀴즈를 진행했다. 금정산 관련 챌린지인 만큼 당첨 시 트렉스타만의 기술력과 재활용 소재를 더한 친환경 카테고리 트렉스타 752 랜덤 의류 및 트레킹화를 경품으로 제공했다.
지난 9월 22일에는 ‘WE CARE 금정산’ 이벤트도 진행했다. ‘WE CARE 금정산’ 이벤트는 금정산을 오르며 곳곳에 버려진 쓰레기를 수거하여 인증하는 에코 클린 캠페인으로, 선착순 150명에게는 한정판 ‘위 케어 금정산 캐리어 파우치’를 제공했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인에게는 트렉스타의 스테디셀러 코브라 970을 증정했다. 또한 ‘금정산 국립공원 추진 캠페인’에 대한 보다 많은 관심을 모으고자 부산·경남 지역 대표 채널인 KNN과 함께 캠페인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트렉스타 관계자는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자연을 사랑하는 마음을 가지고 지속 가능성과 환경 보호에 앞장서며, 부산의 명산인 금정산이 국립공원으로 선정되어 많은 분들이 금정산을 방문해 주셨으면 좋겠다. 더 나아가, 트렉스타가 부산에서 출발한 기업인만큼 앞으로 부산시와 다양한 협업을 통해 지역 발전에 이바지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