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휴가, 가을 호캉스
특별한 휴가, 가을 호캉스
  • 고아라
  • 승인 2023.10.13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잘 먹고, 푹 쉬는 호캉스에 이색적인 재미가 더해진 10월의 호텔들.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커플을 위한 로맨틱 휴가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올 댓 로맨스All That Romance>

강원도 대자연 속에 자리한 고품격 럭셔리 웰니스 리조트 파크로쉬가 로맨틱한 휴가를 위한 풍성한 선물과 혜택으로 구성된 로맨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로맨스에 대한 모든 것을 경험한다는 뜻의 올 댓 로맨스 패키지는 파크로쉬 객실에서의 1박과 프랑스 고가 향수 브랜드 프레데릭 말 헤어, 보디 대용량 4종 세트를 비롯해, 스파클링 와인과 과일, 초콜릿 플래터, 하트 카드 1개가 제공된다. 여기에 강원도 자연을 오붓하게 즐길 수 있는 가리왕산 케이블카 탑승권 2매까지 포함되니, 대자연 속 로맨틱한 휴식을 누리기에 충분하다. 스페셜 선물인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Editions de parfums Frederic Malle’의 호텔 어메니티 라인은 프랑스 초고가 향수 브랜드이자 연예인들의 향수로도 유명한 ‘프레데릭 말’의 ‘오 드 매그놀리아Eau de Magnolia’의 목련 향이 더해졌다. 어메니티라고 해서 미니 사이즈를 생각했다면 오산이다. 샴푸, 컨디셔너, 보디워시, 보디로션 등 4종 모두 대용량 정품으로 제공돼 투숙 후에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아쿠아 클럽 이용 2인 이용권과 웰니스 클럽 2인 이용권까지 포함돼 커플이 함께 요가와 명상, 수영, 자쿠지, 사우나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033-560-1111
park-roche.com


르메르디앙 & 목시 서울 명동

르메르디앙 & 목시 서울 명동


서울을 여행하는 완벽한 방법
르메르디앙 & 목시 서울 명동 <어트랙션 인 서울Attraction in Seoul>

서울을 대표하는 도시의 중심이자 한국 관광 1번지인 명동. 그중에서도 가장 접근성이 좋은 곳에 르메르디앙 & 목시 서울 명동이 자리하고 있다. 유명한 관광지와 인접하고 쇼핑거리와 먹거리가 발달해 한국을 방문한 해외 관광객은 물론, 호캉스를 위해 찾아온 국내 관광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런 르메르디앙 & 목시 서울 명동이 서울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패키지, 어트랙션 인 서울을 선보였다. 이 패키지는 한 지붕 아래 두 상징적인 브랜드의 가치와 개성을 앞세워 국내 최초 듀얼 브랜드로 운영되고 있는 미드 센추리 모던 콘셉트의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프리미엄 브랜드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과, 플레이 온Play On 정신을 기반으로 기존 호텔 방식을 타파하는 콘셉트와 함께 호기심을 자극하는 독특한 투숙 경험을 제공하는 ‘목시 서울 명동’이 함께 한다. 공통 적인 혜택으로 서울을 상징하는 랜드마크이자 세계에서 두 번째로 높은 탑인 N서울타워 케이블카 성인 왕복 티켓 2매와 르메르디앙 브랜드 자물쇠 1개가 특별 선물로 증정된다. ‘연인의 장소’로 국내·외 관광객들에게도 주목받고 있는 N서울타워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로맨틱한 선물. 또한,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투숙 시 미드 센추리 모던 디럭스 룸 또는, 더블 더블 룸 내 1박을 비롯해 통 유리창을 통해 따스한 햇살이 비치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트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목시 서울 명동 투숙 시에는 과감한 예술적 감성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퀸 또는, 더블 더블 룸 내 1박과 목시 서울 명동만의 개성을 담은 알코올 또는 논 알코올 웰컴 드링크 무료 제공 혜택을 선물받을 수 있다. 끝없는 플레이리스트가 펼쳐지는 ‘바 목시’ 내 마련된 풋볼 게임, 머신 게임, 보드게임 등을 즐기며 보다 트렌디하고 지루할 틈 없는 시간을 누려보자.
특별 선물로 증정되는 케이블카 티켓과 르메르디앙 또는 목시 브랜드 자물쇠 혜택은 N서울타워에 올라 화려한 도시의 전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것은 물론, 문화와 자연이 조화를 이룬 예술적 가치가 깃든 도시를 경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N서울타워 광장 내 메시지가 담긴 자물쇠를 채우며 소중한 사람과의 특별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다.
02-2184-7000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marriott.co.kr/selmm
목시 서울 명동 공식 홈페이지 marriott.co.kr/selmx


더 플라자

더 플라자


K-뷰티로 힐링 타임
더 플라자 <더 플라자×이스라이브러리>

거칠고 푸석해진 환절기 피부와 한껏 센치해진 감성을 케어할 수 있는 가을 패키지가 등장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가 메디컬오와 협업해 피부 관리와 호캉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 것. 여행 플랫폼 크리에이트립에 따르면 외국인 관광객 체험 상품 중 올해 상반기 거래액 비중이 가장 높은 것은 K-뷰티(22%)였다. K-뷰티에는 성형외과, 피부과 외에도 미용 시술, 퍼스널 컬러 진단 등 최근 유행하는 뷰티 서비스가 포함된다. 외국인 투숙객 비율이 70%가 넘는 더 플라자는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천연 한방 화장품 브랜드 〈이스라이브러리〉를 출시한 메디컬오와 함께 K-뷰티 체험이 가능한 객실 패키지와 쇼룸을 기획했다. 이스라이브러리는 한방 특허 성분 ‘페이스 리액터FACE REATOR™’를 주로 사용한다. 이는 자연에서 얻은 천연 성분으로 피부 재생력을 향상시키고 복합적인 피부 문제 개선 효과가 있다. 동양미를 반영한 패키징 역시 인기가 좋다.
객실 패키지에는 디럭스 룸 1박과 이스라이브러리 오버나이트 마스크 팩, 스킨케어 샘플 키트 4종, 고급스러운 보자기 포장이 포함된다. 패키지 이용 시 피트니스클럽과 수영장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사전에 요청하면 객실 내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과 커피 캡슐도 제공한다. 한편 이스라이브러리의 천연 한방 화장품과 함께 다양한 K-뷰티 체험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는 쇼룸은 2024년 8월 31일까지 더 플라자 지하 1층에서 운영한다. 이곳에서는 숙면, 피부, 탈모 등에 좋은 스페셜 티와 한국 다과는 물론 미니 스파 체험까지 즐길 수 있다.
02-310-7710
hoteltheplaza.com/kr


코오롱호텔

코오롱호텔


스릴을 더한 가을 휴가
코오롱호텔 <스페이스 타임 스쿨>

방 탈출 게임 마니아라면 혹할만한 소식이다. 정해진 공간 안에서 게임을 하는 일반적인 방 탈출 게임과 달리 현실과 가상의 공간을 넘나들며 실감 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호텔에 마련 된 것. 코오롱호텔이 투숙객은 물론, 경주 여행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야외 방 탈출 게임 ‘스페이스 타임 스쿨: 사라진 시계’를 출시했다. 코오롱호텔을 배경으로 진행되는 이 게임은 친구 및 가족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이색 즐길 거리를 찾는 여행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지역 공정여행 플랫폼 ‘사이시옷’과 함께 제작한 게임으로, 현실과 가상의 공간을 넘나들며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수 있어 흥미를 더한다.
‘스페이스 타임 스쿨’은 숲속 마법학교에서 괴도 양이가 어둠의 마법사와의 거래를 위해 훔쳐 간 마법 시계를 되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 마법학교 신입생이 되어 호텔 로비부터 연하원, 미디어 아트 전시장 등 코오롱호텔 곳곳에 숨겨진 미션을 ‘시공간’ 앱을 활용해 수행하고 단서를 찾으면 된다. 게임을 진행하며 측정된 걸음 수를 바탕으로 경주 지역 취약 계층에 기부도 진행할 수 있다. 이색 게임을 즐기면서 착한 일에도 참여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프로그램인 셈이다. 게임 참여를 위해서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어디든가게’에서 플레이 키트를 구매한 후, 호텔 프런트 또는 택배로 수령하면 된다. 플레이 키트는 게임 관련 안내사항, 미션 수행에 도움을 주는 카드 등과 함께 ‘타임 애프터 타임’ 미디어 아트 전시회 입장권 2매와 보상품인 ‘피부피부’ 비건 어메니티 키트 등으로 구성됐다.
게임은 약 1시간 30분이 소요되며 오전 9시부터 밤 8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다. 미션 수행에 어려움이 있을 경우, ‘시공간’ 앱 내 채널 톡 또는 카카오톡 공식 채널에 문의하면 추가 힌트가 제공된다. 패키지를 이용하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숙박과 게임을 함께 즐길 수 있다. 1600-8668 kolonhote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