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절 건강 시너지 위한 5가지 기능성 원료와 부원료 추가 함유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 락피도가 한국인들의 관절건강을 지키기 위한 ‘액티브 관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락피도 액티브 관절’의 핵심 원료인 까마귀쪽나무열매는 제주의 거센 해풍을 이겨낸 식물로 제주 해녀들의 관절 건강 비법으로 알려져 있으며 관절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이다. 특히 무릎 관절 불편함이 있는 50세 이상의 성인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관절 통증 감소, 관절 기능 및 경직도 개선, 골관절염지수 개선 등의 기능성이 증명된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골다공증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D, 뼈 형성에 필요한 망간,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1과 비타민 B2,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등 5가지 기능성 원료가 추가 배합되어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된다. 또 초록입홍합분말, 상어연골분말, 보스웰리아추출물, 비타민 K1, 비타민 C, 비타민 E도 부원료로 함유하고 있어 관절 건강 시너지를 높였다.
작은 크기의 초소형 식물성 캡슐이라 목 넘김과 소화가 편하며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히드록시프로필메틸셀룰로스 등의 부형제를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락피도 관계자는 “관절은 평생 사용해야 하는 만큼 관리가 중요한데, 관절 관련 다양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원료로 증명된 까마귀쪽나무열매를 함유한 ‘락피도 액티브 관절’을 통해 관절 건강을 지키기 바란다”고 전해왔다.
이번에 출시된 ‘락피도 액티브 관절’은 락피도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락피도 브랜드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