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해•세븐 커플이 다녀온 신혼여행지와 허니문리조트는?
이다해•세븐 커플이 다녀온 신혼여행지와 허니문리조트는?
  • 정상용
  • 승인 2023.10.10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럭셔리 리조트와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까지, ‘힐튼 몰디브 아밍기리 리조트 & 스파’
최고의 신혼여행지로 인기를 얻고 있는 몰디브가 최근 이다해•세븐 커플이 다녀오면서 재조명되고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최고의 신혼여행지로 인기를 얻고 있는 몰디브가 최근 이다해•세븐 커플이 다녀오면서 재조명되고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우리나라 신혼부부들에게 최고의 신혼여행지로 인기를 얻고 있는 몰디브가 최근 이다해·세븐 커플이 다녀오면서 재조명되고 있다. 이와 함께 커플이 투숙했던 허니문리조트 ‘힐튼 몰디브 아밍기리 리조트 & 스파’에 대한 관심도 고조되고 있어 이를 소개한다.

엔데믹 이후, 장기 체류형 고급 허니문이 대세인 가운데 몰디브는 신혼여행지로 여전히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이는 ‘한 섬에 한 개의 리조트’를 컨셉으로 하는, 섬 하나를 전세 낸 것같이 프라이빗한 분위기에서 럭셔리하면서도 안전한 여행이 가능하다는 것이 매력적이기 때문이다.

특히, 빠른 회복세를 보이는 신혼 여행시장은 고급화에 힘입어 럭셔리 풀빌라 수요가 가파른 증가세를 나타내고 있다. 이에 인기를 얻고 있는 허니문 리조트들은 리모델링하고 고객 맞춤형 부대 시설과 서비스를 강화하는 등 적극적인 자세로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또한, 허니문 수요가 주로 30대인 점을 감안해, 허니문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는 럭셔리 풀빌라 리조트에서 휴양과 이색적인 현지 문화 체험 등 젊은 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일정으로 허니문 상품을 다각화하고 있다.

호텔그룹 힐튼이 2022년 7월, 몰디브에서는 4번째로 선보인 신규 리조트로 룸 컨디션이나 구조적인 부분에서도 힐튼 아밍기리가 단연코 손꼽히는 리조트다. 사진/허니문리조트

하얀 모래와 청록색 바다로 둘러싸인 아밍기리(Amingiri)섬에 자리한 힐튼 몰디브 아밍기리 리조트 & 스파(HILTON MALDIVES AMINGIRI RESORT & SPA)는 말레 벨라나 국제공항에서 보트로 20분 거리에 있다. 여기에 호텔그룹 힐튼이 2022년 7월, 몰디브에서는 4번째로 선보인 신규 리조트로 룸 컨디션이나 구조적인 부분에서도 힐튼 아밍기리가 단연코 손꼽히는 리조트다.

푸른 바다의 탁 트인 전망이 펼쳐지는 이 아름다운 럭셔리한 풀빌라는 데크에서 바다와 바로 연결되어 마치 섬에서 생활하는 느낌을 선사한다. 빌라의 야외 공간에는 수영장과 식사 공간이 있는 데크, 일광욕 의자, 해먹이 있다. 전용 해변에서는 선 데크에 누워서 햇살을 만끽하거나 야외 수영장, 스팀룸 등 다른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즐겨도 좋다. 리조트에는 무료 무선 인터넷, 콘시어지 서비스 등이 편의 시설과 서비스로 제공된다.

109개의 각각 다른 스타일의 인테리어에서 럭셔리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리조트의 빌라에는 전용 수영장과 함께 객실에는 킹사이즈 침대, 커피·차 메이커, 55인치 HDTV, 금고, 에어컨, 미니바와 천장에는 선풍기가 시원함을 더해준다. 객실 편의시설과 서비스로 실내 욕실, 야외 샤워 시설, 목욕 가운 및 슬리퍼가 제공되며, 무료 무선 인터넷, 케이블 프로그램도 시청할 수 있다. 별도의 욕조와 샤워 시설을 갖춘 전용 욕실에는 전신 욕조와 레인 폴 샤워기도 마련되어 있다.

힐튼 몰디브 아밍기리 리조트 & 스파에서는 올 인클루시브 요금을 이용할 수 있다. 일부 레스토랑에서의 식사, 특별 저녁 메뉴 및 요리, 일부 음료 및 기타 편의 시설에 대해서는 요금이 부과될 수 있지만, 올 인클루시브 요금에는 리조트 시설 내 레스토랑에서의 식사와 음료가 포함되어 있다.

리조트에는 만족스러운 세계 요리를 즐길 수 있는 6개의 레스토랑이 있다. 이중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는 해비타트(Habitat)는 세계 요리 전문 뷔페 레스토랑이며 아침, 점심, 저녁 식사를 제공한다. 양식, 아시아식과 이탈리아식 요리는 점심과 저녁 식사를 위한 최고 메뉴를 선사한다. 아침 뷔페는 매일 오전 7시 30분부터 10시까지 제공된다. 오리진(Origin)은 해산물 전문 레스토랑으로 몰디브 최초로 지속 가능한 소싱, 숙성 기술과 폐기물 제로의 접근 방식을 통해 최고의 해산물을 제공한다.
다. 비치 사크(Beach Shack)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소박한 분위기의 식당으로 오븐에서 갓 구워낸 피자, 별빛 아래서 즐기는 저녁 식사는 멋진 불에 구운 고기와 해산물 요리를 제공하는 소박하면서도 품격 있는 편안한 안식처다. 오후 6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 제공된다.

풀사이드 바, 2개의 바와 라운지에서는 시원한 음료를 마시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아우라 앤 칵테일 랩(Aura Pool Bar & Cocktail Lab)은 리조트의 심장부인 아우라(Aura)는 세련되고 친근한 분위기의 풀 바로 아우라는 칵테일 랩을 통해 선보인다. 칵테일 랩은 리조트의 믹솔로지스트가 현장에서 창의적으로 지속 가능한 칵테일을 블렌딩하는 전용 공간이다. 에덴 샴페인 앤 진 바(Eden Champagne & Gin Ba)는 친밀한 분위기에서 개별적인 취향을 찾아볼 수 있다. 신중하게 선별된 샴페인과 진이 준비되어 있는 성인 전용 바이다. 십 티 라운지(Sip Tea Lounge)에서는 맛있는 말 라테에서 동남아시아의 강한 홍차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의 차 문화를 경험할 수 있다. 버블티와 차를 베이스로 한 칵테일, 스파클링 티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즐길 수 있다.

무한한 자연의 아름다움과 탁 트인 인도양에서 영감을 얻은 럭셔리한 분위기를 맘껏 즐길 수 있는 아밍기리 스파는 긴장을 풀고 원기를 회복할 수 있는 편안한 안식처를 제공한다. 스파에는 커플룸을 포함하여 8개의 트리트먼트룸이 마련되어 있다. 딥티슈 마사지, 핫스톤 마사지, 스포츠 마사지, 스웨덴식 마사지 등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아로마테라피, 수치료법, 반사요법 등의 다양한 트리트먼트 테라피를 이용할 수 있다. 이 스파에는 사우나, 스팀룸, 터키식 목욕탕 함 맘 등이 마련되어 있다. 피트니스(Fitness)에서는 일출 및 일몰 요가 수업으로 자신을 찾을 수 있다. 비치 발리볼 시합도 가능하다. 물론, 피트니스 센터는 24시간 오픈한다. 이 밖에 다이빙 센터, 아트 스튜디오, 키즈 클럽, 옥상 라운지인 Re-Fuel이 있다.

한편, 허니문리조트 유대현 실장은 “힐튼 아밍기리 4박 특가를 보유하고 있어서 타 상품과 차별화된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이다해·세븐 커플이 힐튼 몰디브 아밍기리 리조트 & 스파에 다녀온 후로 SNS를 통해서 소개되면서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