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해야 할 두바이 신상 호텔 6
주목해야 할 두바이 신상 호텔 6
  • 신은정 | 자료 제공 두바이관광청
  • 승인 2023.10.10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반기에만 850만 명의 해외 방문객을 맞이하며 매력적인 여행지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한 두바이. 화려한 이 도시는 늘 새로움으로 무장해 여행자들을 실망시키지 않는다. 올해도 두바이 신상 호텔들의 반가운 소식이 들려온다.


원앤온리 원 자빌

원앤온리 원 자빌

원앤온리 원 자빌


One Za’abeel
원 자빌

세계 초호화 호텔 브랜드인 원앤온리One&Only가 선보이는 최초의 도시형 복합 리조트인 원 자빌이 오는 12월 1일 오픈한다. 두바이의 랜드마크인 ‘아틀란티스 더 팜’과 ‘아틀란티스 더 로열’ 팀의 케즈너Kerzner가 개발자로 참여하며 두바이에 새로운 마천루 탄생을 예고했다. 호텔은 총 229개의 객실과 스위트룸, 그리고 94개의 프라이빗 홈으로 구성되어 있다.
놓치면 안될 포인트는 두 개의 타워를 지상 100미터 높이에서 세계 최대 크기의 캔틸레버cantilever로 연결한 ‘더 링크The Link’다. 더 링크의 유리 바닥을 통해 두바이를 360도로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UAE에서 가장 긴 인피니티 풀, 미쉐린 스타 셰프 앤 소피 픽Anne-Sophie Pic의 레스토랑을 포함한 11개의 레스토랑, 매력적인 엔터테인먼트 공간 등을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밥 알 샴스



Bab Al Shams
밥 알 샴스

두바이 사막에 위치한 럭셔리 리조트 ‘밥 알 샴스’가 대대적인 보수 공사를 마치고 2023년 2월 재개장했다. 아랍어로 ‘태양으로의 문’이라는 뜻인 밥 알 샴스는 전통적인 아랍 건축 양식과 현대적인 고급스러움을 결합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총 115개의 넓은 객실과 스위트룸을 갖추고 있으며 주변 사막의 광활한 전망까지 선사한다. 투숙객은 정통 아라비아 요리를 비롯해 다채로운 다이닝 옵션을 즐길 수 있으며, 현지 전통의 느낌이 물씬 나는 스파로 여유로운 휴식을 누릴 수도 있다.
다채로운 추억도 남길 수 있다. 매사냥Falconry, 낙타 라이딩, 사막 트레킹을 포함한 다양한 사막 야외 활동도 제공하고 있으며 플라밍고 군락의 서식지로 유명한 알 쿠드라Al Qudra 호수와도 가까워 두바이에서의 새로운 경험을 선물할 것이다. 두바이 다운타운에서 차로 45분, 두바이 국제공항에서 6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라나, 도체스터 컬렉션


The Lana, Dorchester Collection
라나, 도체스터 컬렉션

영국의 포스터 앤 파트너스가 에미라티 문화와 두바이 비즈니스 베이를 따라 흐르는 물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건물에 들어서는 호텔로 2023년 말 대중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호텔은 버즈 칼리파 전망과 더불어 북서쪽으로는 아름다운 일몰, 남동쪽으로는 두바이의 반짝이는 스카이라인 뷰를 자랑한다. 호텔은 69개의 스위트룸을 포함해 총 225개 객실로 구성되어 있다. 객실은 바닥에서 천장까지 이어지는 창문과 스톤 파켓stone parquet 바닥, 3중 높이의 천장 등 도시의 현대적인 디자인을 반영했다. 또한 객실은 고급스러운 금색과 부드러운 베이지색, 올리브색을 메인 컬러로 사용해 매혹적이고도 차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창문 가까이에 위치한 욕조는 도시의 화려한 전망과 어우러져 투숙객들에게 로맨틱한 휴식을 제공한다.

JA 하타 포트 호텔

JA 하타 포트 호텔


JA Hatta Fort Hotel – Terra Cabins
JA 하타 포트 호텔 – 테라 캐빈

험준한 산봉우리와 아득할 만큼 감동적인 자연이 매력적인 지역으로 모험과 자연을 좋아하는 여행자들에게 떠오르는 여행지, 하타Hatta. 이곳에 새롭게 개장한 JA 하타 포트 호텔은 두바이의 유일한 산악 리조트다. 하타의 경이로운 자연 경관에 더 가까이 머무를 수 있는 ‘디럭스 테라 캐빈’은 최대 6명의 투숙객이 머무를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을 제공한다. 객실의 세련된 내부 디자인은 주변 풍경과 완벽하게 어우러진다. 테라 캐빈에 투숙하는 고객은 24시간 객실 내 식사, 전문 레스토랑 및 두 개의 야외 수영장, 테니스 코트 등 다양한 레저 및 레크리에이션 활동을 포함한 리조트의 모든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감상하며 편안한 휴가를 추구하는 이는 물론 다이내믹한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위해 하타를 찾는 이들 모두에게 완벽한 안식처가 될 것이다.

ⓒNH 두바이 더 팜


NH Dubai The Palm
NH 두바이 더 팜

중동의 첫 NH호텔이 두바이의 상징적인 인공 섬 팜 주메이라Palm Jumeirah에 문을 열었다. 호텔은 227개의 객실과 스위트룸, 306개의 레지던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지의 개성과 시크한 감성이 묻어나는 실내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스포츠 바, 루프 탑 라운지, 아이들을 위한 키즈 클럽까지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공간을 갖추고 있어 가족 단위의 여행자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두바이 핫 플레이스로 떠오른 ‘팜 웨스트 비치’에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 해변, 산책로에 접근이 편리할 뿐 만 아니라 엔터테인먼트 시설인 나킬 몰Nakhell Mall 등 주변 명소도 쉽게 방문할 수 있다. 팜 주메이라 해안과 가까운 숙소를 찾는 여행자들에게 완벽한 곳이다.

주메이라 마르사 알 아랍

주메이라 마르사 알 아랍


Jumeirah Marsa Al Arab
주메이라 마르사 알 아랍

5성급 호텔을 흔하게 찾아볼 수 있는 두바이에서도 주메이라 지역은 특별하다. 현대식 리조트 중 하나로 1997년 문을 연 주메이라 비치 호텔Jumeirah Beach Hotel과 그로부터 2년 뒤 생긴 세계 최초의 7성급 호텔 버즈 알 아랍Burj Al Arab이 위치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로부터 24년이 지난 지금, 주메이라 그룹의 해양 3부작이 ‘마르사 알 아랍’으로 완성된다.
현재 두바이에서 가장 상징적인 건물로 언급되는 미래 박물관Museum of the Future을 건축한 숀 킬라Shaun Killa가 디자인한 슈퍼요트 모양의 마르사 알 아랍. 주메이라 비치 호텔과 주메이라 비치 맞은편 인공 섬에 위치한 버즈 알 아랍 왼쪽에 자리한다. 호텔은 303개의 바다 뷰 객실과 84개의 발코니가 딸린 스위트룸을 갖추고 있으며, 그 밖에도 개인 수영장 5개, 전용 해변 2개, 프리미엄 요트 클럽과 82개의 요트 정박지에 더해 해안가에는 9개의 개인 별장도 들어선다. 호텔에는 총 10개의 레스토랑과 9개의 바가 오픈 예정이며, 호텔과 함께 공개되는 마르사 부두Marsa Pier에는 이보다 더 많은 레스토랑과 바가 들어설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