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세탁전문 새로클린, 청소 프랜차이즈 된 비결 기술경쟁력에 있다고 밝혀
특수세탁전문 새로클린, 청소 프랜차이즈 된 비결 기술경쟁력에 있다고 밝혀
  • 정상용
  • 승인 2023.10.05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업체 창업은 사업장 없이 소자본 기술창업이 가능한 분야로, 투자 비용이 적어 청년 창업자들 사이에 주목받고 있다. 다만, 청소업도 사업의 하나이기 때문에 사업 경쟁력을 갖기 위해서는 전문 기술의 중요성이 더욱 부각된다.

이에 법인이 직접 운영하고 관리하는 전문 청소 업체 주식회사 새로는 “증가하는 공급자들 사이에서 살아남기 위해서 전문 기술력을 갖추는 것이 필요하다”며 “특히 특수세탁 분야는 단순 청소 장비와 방법 등의 청소 기술뿐만이 아니라 세탁 기술까지 필요하다.”고 전했다.

한편, 새로클린은 소파 청소와 매트리스 청소 등 특수세탁 분야의 청소프랜차이즈 업체로,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15단계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에게 호평받고 있다. 또한, 전국에 균일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타 업체들과의 차별성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장비교육, 청소교육, 약품 및 세제 교육을 바탕으로 복합 얼룩 제거 기술 노하우를 창업자들에게 전수하여, 현장에 바로 투입될 수 있는 전문가까지 양성하고 있다.

이어 주식회사 새로의 홍준서 대표는 “청년들이 소자본으로 쉽게 창업 후 기술경쟁력에 밀려나지 않도록 세탁 기술 교육을 통해 지속 가능한 창업이 될 수 있도록 기술교육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