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연인의 정원, 23년 연말 송년회, 기업행사, 워크숍 음주류 무제한 패키지 선보여
분당 연인의 정원, 23년 연말 송년회, 기업행사, 워크숍 음주류 무제한 패키지 선보여
  • 신은정
  • 승인 2023.10.04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규모 돌잔치, 고희연, 퇴임식 등 20명 이내 소규모 인원에 최적화된 공간인 분당 서현동에 위치한 연인의 정원이 이번 연도 연말 송년회 행사를 타깃으로 한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분당 연인의 정원 관계자는 “작년 음료 주류 무제한 서비스에 관한 프로모션에 대한 기업 반응이 상당히 좋아 이번 연도에도 얼리버드 혜택으로 음료 주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또한 “2시간, 3시간, 6시간 간격으로 장시간 고객에게는 그만큼의 대관료 할인이 적용이 된다하니 장시간 대관을 하는 사람에게는 합리적인 이벤트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분당 서현동 위치한 연인의 정원 분당점은 도심에서 보기 힘든 숲세권 통창 뷰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경치를 자랑한다. 자연광이 들어오는 낮에도 분위기가 좋지만 저녁 해질녘쯤이 가장 운치 있는 시간이다.

분당 연인의 정원 관계자는 "본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10월 말일 전에 예약하는 신규 예약자는 음료 주류 이용 금액에 대한 부담이 적어 특히 일 년을 마무리하는 자리인 송년회 행사에는 아주 좋은 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연인의 정원은 성남시 분당구 위치한 기업 레크리에이션 뿐만 아니라 팀 빌딩을 할 수 있는 각종 워크숍 레크리에이션 레퍼토리도 준비가 되어 있다. 대형 모니터가 비치되어 있어 각종 사내 행사도 가능하며 프레젠테이션도 가능하다. 마이크가 준비되어 있어 연간 프로젝트 결과도 함께 공유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연인의 정원 카카오톡 채널을 이용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