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시방창업 아이센스PC방 ‘4세대 PC방’으로 인기 몰이중!
피시방창업 아이센스PC방 ‘4세대 PC방’으로 인기 몰이중!
  • 정상용
  • 승인 2023.09.27 16:0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방 프랜차이즈 1위 아이센스PC방이 4세대 PC방을 출시하며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아이센스PC방에서 선보인 4세대PC방 ‘블랙라벨 PC존’은 최고급 호텔에 온 듯한 인테리어에 더해 좌석 또한 일반존(피파존/1인석), 커플존, 퍼스트클래스존으로 구분하여 소비자들에게 더높은 서비스와 양질의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아이센스PC방만의 차별화된 존구성의 서비스는 e스포츠가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정식종목으로 채택이 되며 e스포츠 인기와 함께 선정된 게임을 양질의 서비스로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의 욕구를 채워주면서 더더욱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아지며 4세대 PC방에 대한 궁금증과 문의가 늘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e스포츠 산업이 MZ세대들의 관심에 힘입어 2025년엔 약 2조 4,700억원 규모로 성장 할 것으로 관측이 되며, PC방 산업 또한 e스포츠산업의 상승과 함께 동반 성장할 것으로 전문가들은 예상하고 있다.

아이센스PC방 관계자는 “스크린골프 창업, 코인 노래방, 무인 세탁소 등 다양한 시설업 창업아이템이 부진과 매장 확장에 어려움을 겪는 와중에도 아이센스PC방은 새로운 서비스와 상품을 개발하였다”고 전하며, “이러한 서비스와 상품개발은 아이센스PC방의 가맹점들이 꾸준히 높은 매출을 형성하고 소비자분들에게는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본사-가맹점-소비자가 서로 윈윈할 수 있던것 같다. 앞으로도 고객과 가맹점주님들 모두 만족할 수 있는 PC방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아이센스PC방의 본사는 서울 구로구에 위치해 있으며 매주 본사에서 정기적으로 사업설명회가 진행되고 있으며, 사업설명회 신청은 아이센스PC방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하여 참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나그네 2023-11-27 11:47:58
우리나라 자영업자는 다양한 업종을 할 생각은 안 하고, 너도나도 피시방에 되게 많이 몰리네. 피시방을 하기에는 90년대 후반~2000년대 초반이 좋았지. 그때 했던 사람은 아마 돈을 많이 벌었을 거야. 이젠 그런 시절은 지났는데 여러 일 중에 피시방이 그나마 돈 벌기 수월해 보이는 건지 여전히 참 징하게 생긴다. 피시방은 물리고, 오락실을 그리워하는 사람은 없나? 일본은 다양한 업종을 하는데 저기 사가미하라라는 동네에는 중고 타이어 가게인데 본업보다 여러가지 자판기를 설치해 놓고, 수익을 올리는 명물이 된 곳이 있는데 우리나라는 그렇게 명물이 되는 곳이 없어. 우리나라에선 식당인데 컴퓨터를 쓸 수 있는 곳이 명물이라면 명물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