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애니메이션 영화
힐링 애니메이션 영화
  • 신은정
  • 승인 2023.09.27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추천 영화



엘리멘탈
Elemental
장르
애니메이션
출연 레아 루이스, 마무두 애시
감독 피터 손
〈엘리멘탈〉은 ‘만약 우리가 알고 있는 원소들이 살아있다면’이라는 재미있는 상상력에서 시작해 불, 물, 공기, 흙 4원소가 살고 있는 ‘엘리멘트 시티’를 탄생시켰다. 서로를 위해 꼭 필요하지만 동시에 상생할 수 없는 불, 물, 공기, 흙을 주인공으로 한 스토리는 피터 손 감독의 어린시절 자전적인 경험을 무한한 상상력으로 확장시켜 만든 이야기다.


소울
Soul
장르
애니메이션/판타지
출연 제이미 폭스, 티나 페이
감독 피트 닥터, 켐프 파워스
‘태어나기 전 세상’에서 저마다 다른 성격을 가진 영혼들이 지구에서 태어나게 된다는 픽사의 재미있는 상상력에서 출발한 〈소울〉은 예기치 못한 사고로 영혼이 된 ‘조’와 지구에 가고 싶지 않은 영혼 ‘22’가 함께 떠나는 특별한 모험을 그린 영화다. 누구도 본 적 없고, 상상한 적 없는 이 기상천외한 세계는 개성 넘치는 각양각색의 캐릭터들과 경이로운 볼거리를 선사한다.



Up
장르
어드벤처/애니메이션
출연 에드워드 애스너, 크리스토퍼 플러머
감독 피트 닥터, 밥 피터슨
세상을 떠나 하늘 위로 날아 머나먼 미지의 땅으로 모험을 떠나는 노인과 소년의 이야기. 주인공 칼은 죽은 아내 엘리와 나눴던 극진한 사랑, 소년 러셀과 새롭게 키워가는 우정을 통해 인생의 진정한 모험은 먼 여행이나 위대한 성취를 통해서가 아닌, 가족이나 친구들과 맺어가는 관계를 통해 이뤄지는 것임을 깨닫는다.


주토피아
Zootopia
장르
애니메이션/액션/어드벤처
출연
지니퍼 굿윈, 제이슨 베이트먼
감독 바이런 하워드, 리치 무어
동물들의 도시 ‘주토피아’에는 인간을 제외한 동물만이 살고 있다. 동물 세상의 두터운 편견 속에 연쇄 실종사건을 파헤쳐 가면서 자신을 옭아매던 고정관념을 깨고 진정한 정체성을 스스로 찾아나가는 ‘주디’와 ‘닉’. 〈주토피아〉는 관객들에게 재미와 현실적 메시지를 전달하는 애니메이션으로 누구에게나 깊은 공감대를 형성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