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NFIELD (펜필드)’ 23 F/W 컬렉션 공개
‘PENFIELD (펜필드)’ 23 F/W 컬렉션 공개
  • 정상용
  • 승인 2023.09.19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씨패밀리(대표 김예철)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펜필드(PENFIELD)가 23 F/W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70’s vintage vibe”를 시즌 컨셉으로 하여 펜필드 론칭 48주년을 맞아 1970년대 의 빈티지 바이브에서 받은 영감을 디자인으로 풀어 내었으며, ‘락울베스트’, ‘아웃백베스트’ 등 펜필드의 헤리티지 아이템을 현대에 맞게 복각한 시그니처 아이템을 선보였다. 일부 아이템은 공개와 동시에 빠른 속도로 소진되어 추가 리오더를 진행하였다.

펜필드는 패셔너블한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독특한 디자인과 하이 퀄리티의 아이템들이 시너지를 발휘하여 매 시즌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또한 펜필드는 아일리쉬의 대표 위스키인 ‘제임슨 위스키’, 대한민국의 각 지역을 대표하는 LP BAR와 함께한 ‘VINYL ON THE ROAD’, 창의적인 디자인 요소를 지닌 대만 캠핑용품 브랜드 ‘FILTER017’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와 참신한 기획으로 브랜드 콘텐츠를 다양화하고 있으며, 브랜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특별한 프로모션을 통해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히며, 제품 키 아이템에 대한 집중도를 높이며 실용적인 디자인과 트렌디함을 바탕으로 펜필드만의 무드를 전달하는 것에 주력하겠다.” 고 전했다.

또한 FW시즌 런칭과 동시에 오픈한 롯데 프리미엄 아웃렛 타임빌라스 팝업 매장의 성과도 눈에 띈다. 오픈 첫 주, 매출 1억원을 돌파하며 브랜드 성장에 대한 기대치를 더욱 높이고 있다. 펜필드 타임빌라스 팝업은 오는 10월 9일까지 진행되며, 방문 고객 대상 신상품 최대 20% 할인 및 선착순 특가, 주차별 특가 제품 프로모션을 구성하여 다양한 혜택으로 소비자를 만난다.

펜필드의 2023년 F/W 컬렉션은 ‘무신사’ 및 '더에이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