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사이드, 혁신적인 '델타폴™ 폴대'로 아웃도어 시장에 새 바람
어반사이드, 혁신적인 '델타폴™ 폴대'로 아웃도어 시장에 새 바람
  • 김경선
  • 승인 2023.09.15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핑 시즌 인기템으로 주목

어반사이드가 최근 국내 아웃도어 시장에 혁신을 가져올 델타폴™ 폴대를 공개했다. 끊임없이 연구한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상급 자재와 기술력을 결합한 델타폴™ 폴대는 전문가들 사이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델타폴™ 폴대는 기존 원형 및 다각형 폴대의 장점을 모두 갖춘 동시에 그 단점에서 벗어나기 위해 고안되었다. 6061 T6 듀랄루민, 일명 최상급 프리미엄 자재를 사용해 견고함과 내구성이 탁월하다.

어반사이드의 관계자는 "이번 델타폴™ 라인업은 일상을 벗어나 혁신과 모험의 즐거움을 추구하는 모든 이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되었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어반사이드 택티컬 라인업은 일상에서 다뤄지지 않는 고강도의 프리미엄 소재와 타협없는 마감 기술로 험난한 환경에서도 사용자의 여정을 지원한다.


델타폴™의 도입으로 어반사이드는 국내 아웃도어 시장의 새로운 기준을 설정할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전문가들 사이에서는 이미 높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야외 활동을 사랑하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어반사이드는 이번 제품 론칭을 통해 아웃도어 제품 시장에서의 지속적인 성장과 혁신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어반사이드(URBANSIDE)는 도심에서 벗어나 미지의 모험에서 오는 설렘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브랜드로 최근 나혼자산다 방영 중 비투비 창섭이 화로대를 사용하며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으며, 가수 초아와 한류 스타 장근석 등 연예인들이 어반사이드 제품을 사용하며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브랜드 빌더 컴퍼니, 주식회사 밀리밀(MILIMEAL INC.)에서는 어반사이드 브랜드를 통하여 국내 아웃도어 시장의 확대에 따라 차박텐트, 초경량 택티컬 실타프, 펜타폴 폴대, 윈드스크린, 스타체이서 맥스 리빙쉘텐트, 에어블룸 에어텐트, 이지캐리웨건, 만타타프, 윙타프, 인베이더 돔쉘터 등을 성공적으로 런칭시키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올 겨울에는 고기능성 친환경 에일러론 패딩 라인, 에어베럴 에어텐트 다양한 신제품들을 추가적으로 출시할 계획으로 고객들의 요구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제품을 개선하고 새로운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