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1위 PC방 프랜차이즈 아이센스PC방이 PC방 최초 4세대 PC방을 런칭하며 일 매출 400만원을 달성하면서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다.
아이센스PC방에서 출시한 4세대 PC방인 아이센스 블랙라벨PC존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최상급사양의 컴퓨터를 배치한 퍼스트클래스존과 조말론향수와 이솝핸드워시, 고데기, 헤어드라이어등 비치된 파우더룸으로 이전 PC방에서는 볼 수 없었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커플들을 위한 장소인 커플존에는 여성고객 맞춤 초경량 마우스와 고양이귀 헤드셋을 배치하여 이용의 편의성을 높였고, 아이센스PC방만의 커플전용 의자로 커플들만의 프라이빗한 공간을 제공하여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그외 피파온라인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콘솔이 추가된 피파존과 개인의 독립된 공간으로 온전히 게임에 집중할 수 있는 1인존 등 각 특징에 맞춘 존을 구성하여 소비자에게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서비스로 평일 일매출 400만원, 주말 일매출 500만원 이상을 달성하는 등 평일과 주말 상관없이 고매출을 달성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이센스PC방은 매일경제가 선정하는 100대 프랜차이즈에 PC방 업계로는 유일하게 7년 연속 선정되며 브랜드 파워, 본사 경쟁력을 꾸준히 인정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아이센스PC방 관계자는 “아이센스PC방은 PC방 업계를 선도하는 프랜차이즈로 꾸준히 소비자들을 위한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다.”라며 “자체 먹거리 브랜드인 쉐프앤클릭을 통해 다양하고 맛있는 먹거리 제공과 게이머들을 위한 게이밍전용 데스크인 아이센스 데스크 개발 등 소비자들의 편의성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아이센스PC방은 매주 월요일 서울 구로구에 있는 본사에서 매주 정기적으로 진행되며, 아이센스PC방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하여 참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