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센스PC방, PC방 창업 희망자에게 9월 창업 혜택 지원과 사업 설명회 개최
아이센스PC방, PC방 창업 희망자에게 9월 창업 혜택 지원과 사업 설명회 개최
  • 정상용
  • 승인 2023.08.31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센스PC방이 창업 희망자를 대상으로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이센스PC방은 기존의 어둡고 획일화된 PC방들과 다르게 깔끔하고 밝은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자체 먹거리 브랜드인 ‘쉐프앤클릭’을 통해 다양하고 품질 좋은 음식을 제공하는 PC방 브랜드이다.

더불어 아이센스PC방은 신개념 프리미엄 PC방인 ‘아이센스 블랙라벨PC존’의 출시로 등급별 좌석 제공, 호텔과 같은 파우더룸 비치 등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여 소비자의 긍정적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본사 관계자는 “1차적으로 손님들의 만족도를 높여 전지점 매출이 상승하는 것을 목표로 본사에서는 가맹점에 각종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라며 “그러다 보니 PC방 창업을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아 사업 설명회를 통해 정확하고 풍부한 정보를 전달 드리고 있으며, 창업 시에도 예비 점주분들의 자금 마련에 보탬이 되고자 창업 혜택을 제공 해드리고 있다.”라고 전했다.

아이센스PC방 본사는 오는 9월 사업 설명회에 참석한 예비 점주들을 대상으로 가맹비 및 교육비를 포함하여 전 좌석 블루투스존 세팅, 240Hz 게이밍 모니터 지원 등 총 6천만 원 상당의 창업 혜택을 제공한다.

참석 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사업 설명회는 서울시 구로구에 있는 아이센스 본사에서 매주 정기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사업 설명회 사전 신청과 자세한 창업 혜택 정보는 아이센스PC방 공식 홈페이지에서 접수 및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