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신혼여행지로 새롭게 부상하는 ‘카오락’의 허니문리조트, ‘르 메르디앙 카오락’
태국 신혼여행지로 새롭게 부상하는 ‘카오락’의 허니문리조트, ‘르 메르디앙 카오락’
  • 정상용
  • 승인 2023.08.28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색적이면서도 가성비와 만족도를 잡은 럭셔리 리조트로 풀빌라에서 둘만의 시간을 즐겨
르 메르디앙 카오락 리조트 앤 스파. 사진/허니문리조트

파타야, 푸껫, 꼬사무이 등 식상한 태국 신혼여행의 새로운 대안으로 떠오른 ‘카오락’이 2024년 신혼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다.

허니문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가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이색적이면서도 가성비와 만족도를 잡은 신혼여행지로 카오락을 추천하고 있다.

그중에서 안다만해가 펼쳐지는 방삭헤변에 자리 잡은 허니문리조트 ‘르 메르디앙 카오락’는 ‘칼리마 리조트’와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럭셔리 리조트로 손꼽힌다.

태국 푸껫 국제공항에서 북쪽으로 한 시간여를 달려가면 휴양지로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카오락(Khao Lak)에 도착한다. ‘카오락’은 태국어로 ‘락 산’이란 뜻으로 원시림을 그대로 보존하고 있는 때 묻지 않은 자연을 자랑한다. 여기에 탁 트인 에메랄드빛 바다 전망과 5km 이상의 해안가에 황금색 비치가 펼쳐지는 곳으로 새롭게 지어진 고급스러운 리조트들이 들어선 최고의 휴양지로 신혼 여행객을 맞이하고 있다.

안다만해가 한눈에 펼쳐지는 방삭 해변의 한적한 백사장에 모던한 객실과 리조트 시설로 하이엔드 감성을 경험해 볼 수 있는 ‘르 메르디앙 카오락 리조트 앤 스파’가 자리 잡고 있다.

안다만해가 한눈에 펼쳐지는 방삭 해변(Bangsak beach)의 한적한 백사장에 모던한 객실과 리조트 시설로 하이엔드 감성을 경험해 볼 수 있는 ‘르 메르디앙 카오락 리조트 앤 스파(Le Méridien Khao Lak Resort & Spa)’가 자리 잡고 있다.

‘르 메르디앙 카오락’은 옛 방삭 머린리조트를 새롭게 단장해 오픈한 메리어트인터내셔널의 5성급 리조트로 신혼 여행객은 물론 가족 여행객에도 인기가 높다. 리조트는 해변과 바로 연결되어 있으며, 부대시설로 수영장 3개, 레스토랑 6개, 바, 스파, 키즈 클럽,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투숙객은 리조트 수영장과 아름다운 카오락 해안이 내려다보이는 넓은 발코니를 갖춘 10가지 유형의 객실, 스위트룸, 빌라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신혼 여행객의 경우, 5채의 풀빌라 중 1채를 이용할 수 있다. 원베드 풀빌라의 경우, 거실 공간과 침실 공간으로 나뉘어, 럭셔리 리조트의 감성을 경험해 볼 수 있다. 개인 풀장의 크기 역시, 몰디브의 풀빌라보다 더 크고 깊어서 프라이빗한 풀빌라를 이용하는 신혼 여행객에게 더욱더 만족도 높다.

‘르 메르디앙 카오락’의 경우, 메리어트 스탠더드인 만큼 깔끔하고 안정된 서비스 퀄리티가 특징이다. 객실은 현대적인 실내 장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전용 발코니, 평면 TV, 안전 금고를 갖추고 있으며, 모든 객실과 리조트의 공용 공간에서 무료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다. 일부 객실에는 수영장과 바로 연결된 전용 테라스가 딸려 있다.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 슬리퍼, 고급스러운 욕실용품이 비치되어 있다.

6개의 호텔 레스토랑과 바에서 현지 태국 요리나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매일 더 네스트(The Nest)에서 조식 뷔페를 즐기며 하루를 시작하고 피쩨리아 루쩰로(Pizzeria L’Uccello)에서는 정통 이탈리아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비치 그릴(Beach Grill) 레스토랑에서는 안다만해의 멋진 전망을 감상하며 해변에서 식사도 즐길 수 있다.

또한, 리조트에 있는 커피숍, 로비 라운지, 수영장 바에서는 시원한 열대음료와 간단한 스낵을 제공하고 있다.

럭셔리 스파, 시그니처 라군 수영장 3개, 24시간 운영되는 피트니스 센터, 키즈 클럽, 카오락 투어 등 다양한 리조트 시설과 레크리에이션 옵션이 마련되어 있다. 리조트의 다양한 편의시설을 이용하거나 월풀 욕조에서 휴식을 취하고 스파에서 편안한 마사지를 받아도 좋다. 투숙객을 위한 24시간 프론트 데스크도 마련되어 있어 더욱 편리하다.

카오락 신혼여행상품은 허니문 전문 여행사 ‘허니문리조트’에서 만날 수 있다. 가성비와 감성을 만족시켜 주는 ‘르 메르디앙 카오락’ 리조트에서 열대의 아름다움을 경험하고 기억에 남을 여행지 카오락에서 신혼을 꿈꿔도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