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커리, ‘한국 스마트디바이스 소형가전쇼’에서 신제품 공개
잭커리, ‘한국 스마트디바이스 소형가전쇼’에서 신제품 공개
  • 정상용
  • 승인 2023.08.17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솔라 제너레이터 리딩 브랜드 잭커리가 오는 17일부터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한국 스마트 디바이스X소형가전쇼(이하 KITAS)'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13회째를 맞이하는 KITAS는 국내 소형가전, 스마트기기, 충전 산업 등 업계 동태 및 트렌드를 한 눈에 살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전시회다. 잭커리는 이번 전시회에 처음으로 잭커리 자사 신분으로 참가하여 더 많은 사용자와 기업들에 잭커리만의 그린 에너지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현장을 직접 방문하는 소비자를 위해 국내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을 전시하고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구매 고객을 위한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충전 특별관에서 출시를 앞둔 신제품 '잭커리 익스플로러 300플러스'와 '40 미니 태양광 패널 키트'를 선보인다.

입문형 아웃도어 태양광 에너지 발전 제품인 잭커리 익스플로러 300플러스(Jackery Explorer 300 Plus)는 솔로 캠핑, 피크닉, 낚시, 촬영 등 야외 작업에 최적화되어 있다. 인산철 배터리를 사용해 안전성이 우수하다.

40W 태양광 패널은 태양광 발전의 구성 요소로, 야외에서 전기를 사용할 때 햇빛을 이용해 전력을 보충할 수 있다. 작고 가벼워 가방에 쏙 들어가는 크기로 휴대성이 우수하며 소비자용 태양광 제품에 대한 국제 인증 기관인 IEC TS 63163의 인증을 받아 안전성과 신뢰성도 확보했다.

잭커리 관계자는 “잭커리의 휴대용 태양광패널은 사람들에게 야외 어디서나 친환경 에너지를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잭커리 제품을 직접 체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 더 많은 전시회와 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지속 가능한 전력을 공급해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