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캠퍼, 신규 구매 고객 대상 Tentastic Time 진행
아이캠퍼, 신규 구매 고객 대상 Tentastic Time 진행
  • 정상용
  • 승인 2023.08.17 0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캠퍼가 본격적인 캠핑 시즌에 앞서 루프탑 텐트 신규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담은 ‘텐타스틱 타임(Tentastic Tim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텐타스틱 타임(Tentastic Time)은 Tent와 Fantastic이 합쳐진 단어로 아이캠퍼의 루프탑 텐트와 함께하는 환성적인 시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아이캠퍼의 메인 제품인 Skycamp 3.0을 신규 구매하는 고객에게 아이캠퍼와 함께하는 환상적인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8월 17일부터 9월 30일까지 총 45일간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구매 후 정품 등록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기프트 카드 50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1포인트는 1원으로 환산되며, 캠핑과 아웃도어에 필요한 어닝, 어넥스, 침낭 등 아이캠퍼가 판매하는 모든 제품군을 최소 구매 금액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하다. 루프탑 텐트와 함께 캠핑 및 오버랜딩 후 필요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포인트는 적립 시점부터 1년까지 사용할 수 있다.

50만 포인트 외에 크레모아와 협업한 제품인 ‘아이캠퍼 x 크레모아 울트라2 3.0 X’도 선착순 200명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아이캠퍼 x 크레모아 울트라2 3.0 X’는 극한의 아웃도어에서 빛을 발하는 LED 조명으로 23,300mAh의 넉넉한 배터리 용량을 가지고 있다.

한편, 아이캠퍼는 다양한 완성차 브랜드와 루프탑 텐트 협업을 진행하며 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된 글로벌 기업으로서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지난 16일에는 현대자동차의 디 올 뉴 싼타페(MX5)의 외관에 최적화된 루프탑 텐트를 선보였다. 아이캠퍼 박순규 대표는 “하반기에는 제네시스와 기아자동차의 신차에 최적화된 루프탑 텐트를 출시할 예정”이라며 “고객이 일상에서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