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사이드, 초광폭 탈부착 타이어가 달린 '풀메쉬 이지케리 웨건' 선보여...캠핑 시즌 필수템으로 주목!
어반사이드, 초광폭 탈부착 타이어가 달린 '풀메쉬 이지케리 웨건' 선보여...캠핑 시즌 필수템으로 주목!
  • 정상용
  • 승인 2023.08.10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주요 아웃도어 브랜드 어반사이드(URBANSIDE)가 캠핑 열풍을 타고 신제품 '풀메쉬 이지케리 웨건'을 출시하며 시장에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여름 캠핑 시즌을 앞두고 더욱 향상된 편의성과 기능성을 주요 selling point로 내세운 이 웨건은 캠핑 마니아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풀메쉬 이지케리 웨건'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풀메쉬 디자인이다. 한국의 다양한 기후 조건, 특히 장마와 진흙길에서의 캠핑을 고려해, 물에 젖거나 오염됐을 때 쉽게 청소하고 빠르게 건조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다. 더불어, 다양한 지형에서의 이동을 위해 360도 회전이 가능한 10CM 우레탄 광폭 타이어를 장착했다. 이 타이어는 원클릭으로 쉽게 탈부착이 가능, 차량 트렁크에 웨건을 스마트하게 적재하고 꺼낼 수 있게 만든다.

이제 더욱 확장된 수납 공간도 눈길을 끈다. 기본 적재중량 100 KG와 탑재 용량 150L의 특징을 지닌 이 웨건은 추가 트레이를 통해 적재량을 50kG 더 늘릴 수 있다.

그리고 특별한 기능으로 알루미늄 테이블로 변형 가능한 기능도 추가되었다. 이로써 웨건을 캠핑 장소에서 단순히 수납 도구로 끝내지 않고, 안정적인 테이블로 활용할 수 있게 되었다.

어반사이드 측은 풀메쉬 이지케리 웨건은 사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여 대폭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새로운 캠핑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출시로 캠핑 팬들은 더욱 쾌적하고 편안한 캠핑 라이프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어반사이드(URBANSIDE)는 도심에서 벗어나 미지의 모험에서 오는 설렘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브랜드로 최근 나혼자산다 방영 중 비투비 창섭이 화로대를 사용하며 인기가 급상승하고있으며, 가수 초아와 한류 스타 장근석 등 연예인들이 어반사이드 제품을 사용하며 화제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브랜드 빌더 컴퍼니, 주식회사 밀리밀(MILIMEAL INC.)에서는 어반사이드 브랜드를 통하여 국내 아웃도어 시장의 확대에 따라 차박텐트, 초경량 택티컬 실타프, 펜타폴 폴대, 윈드스크린, 스타체이서 맥스 리빙쉘텐트, 에어블룸 에어텐트 등을 성공적으로 런칭시키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있습니다. 특히 올 가을,겨울에는 고기능성 친환경 에일러론 패딩 라인, 델타폴, 에어베럴 에어텐트, 윙타프, 만타타프 등 다양한 신제품들을 추가적으로 출시할 계획으로 고객들의 요구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제품을 개선하고 새로운 제품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