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가족 여행, PIC 괌이면 준비 끝
괌 가족 여행, PIC 괌이면 준비 끝
  • 김경선 | 사진 제공 PHR KOREA
  • 승인 2023.08.10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준비한 가족 여행이었지만 막상 떠나보니 생각과 다르게 흘러갔던 경험이 한 번쯤 있을 것이다. 누구나 실수 없이 완벽한 가족 여행을 꿈꾸지만 낯선 여행지에서 어른과 아이 모두의 입맛에 맞춘 여행을 계획 하기란 쉽지 않다. 누구보다 완벽한 ‘인생 가족 여행’을 위한 성공비책, 패밀리 파라다이스 PIC 괌으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



괌 최대 규모의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 PIC 괌
‘한국에서 비행기로 약 4시간 반이면 도착하는 남태평양의 아름다운 섬, 괌. ‘한국에서 가장 가까운 미국’이라고도 불릴 만큼 비교적 짧은 비행시간에, 다른 휴양지에 비해 치안이 안전한 데다 다양한 관광 자원이 갖추어져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대표 휴양지로 손꼽힌다. 그러나 아무리 좋은 여행지라도 혼자가 아니라 여럿이서 떠난다면 숙소 예약, 맛집 찾기 등 여간 번거로운 일이 아닐 수 없다. 이 모든 고민을 ‘골드카드’ 한 장으로 해결할 수 있는 곳이 바로 PIC 괌이 다. PIC 괌은 괌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를 포함한 4만여 평의 부지에 777개의 객실, 70여 가지의 액티비티 그리고 7개의 레스토랑을 갖춘 괌 최고의 인기 리조트로, 만능 키인 ‘골드카드’ 한 장으로 리조트 내에서 숙박, 식사, 액티비티 등 모든 것을 원스톱으로 해결 가능한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다.


지루할 틈 없이 즐기는 워터파크와 액티비티
PIC 괌이 자랑하는 워터파크는 수심이 얕은 키즈 풀부터 짜릿한 워터 슬라이드를 즐길 수 있는 메인 풀, 친구들과 수중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임 풀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다섯 가지의 풀과 다양한 설비가 구비되어 있어 물놀이에 진심인 가족들에게 최적이다. 또한 리조트 내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만 해도 70여 가지에 이른다. 투몬 비치에서 즐기는 카약, 윈드서핑, 세일링은 PIC 괌이 제공하는 대표적인 비치 액티비티다. 요가, 양궁, 테니스, 퍼터 골프 등 육상 액티비티 또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몇 박을 하더라도 리조트에 머무는 내내 지루할 틈 없이 취향대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모든 장비는 무료로 대여 가능하며 전문 강사 자격증을 갖춘 직원들이 강습해 주기 때문에 아무런 준비 없이 찾은 초심자도 부담 없이 체험 가능하다.

클럽메이트와 함께라 더 좋아! 키즈 프로그램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과 아동용 시설을 완벽하게 구비하여 아동 친화적인 리조트로 유명한 PIC 괌. 종일반, 오전반, 오후반으로 나뉘어 운영 중인 ‘키즈클럽’은 세계 각국에서 온 친구들, 클럽메이트와 함께 각종 스포츠와 게임,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PIC만의 키즈 프로그램으로 만 4세부터 12세 이하 어린이라면 누구든지 이용 가능하다. 점심 식사와 간식까지 챙겨주니 부모들도 잠깐이나마 안심하고 육아에서 해방될 수 있고, 아이들은 영어로 소통하며 다양한 경험을 쌓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영어 말하기 실력도 향상된다. 만 1세부터 만 3세까지의 영유아 대상 돌보미 서비스인 ‘리틀 키즈클럽’ 또한 상시 운영되고 있어 어린아이를 동반한 여행객들을 위한 배려가 돋보인다. 그 밖에도 만 4세에서 12세 아동을 대상으로 리조트에 머무는 동안 직원들과 영어로 소통하며 자연스럽게 영어를 익힐 수 있는 ‘렛츠 스피크 잉글 리시Let’s Speak English’는 미션 수행의 재미와 성취감을 함께 느낄 수 있게 한다.


아이, 어른 모두 즐거운 서커스 & 차모로 야시장
PIC 괌은 패밀리 파라다이스라 불릴 만큼 가족단위 여행객들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풍부하다. 그중 단연 인기는 올해로 론칭 1주년을 맞이한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 PIC 괌 워터파크 내 파빌리온에서 선보이는 전통 미국식 서커스인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는 화려한 경력을 보유한 유럽 출신의 단원들이 펼치는 90분간의 짜릿한 공연이다. 매 회마다 뜨거운 환호성과 왁자지껄한 웃음소리로 공연장을 가득 채우고 한국에서 좀처럼 접하기 힘든 특별한 기술들을 선보이며 괌에서 꼭 봐야 할 공연으로 입소문이 났다. 이에 더해, 7월 19일부터 리조트와 차모로 야시장 간 셔틀버스와 식사 제공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매주 수요일 저녁 차모로 빌리지에서 열리는 차모로 야시장은 괌의 다양한 먹거리를 판매하는 푸드트럭과 공예품을 판매하는 가게들, 현지인들의 전통 댄스 공연 등을 볼 수 있어 이국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PIC 괌 골드 카드 이용 고객이라면 셔틀 서비스 제공은 물론, 호텔 내 석식 1회 이용을 차모로 빌리지 내에서 사용 가능한 식사와 음료 쿠폰으로 교환도 가능하다. 실버 카드 및 브론즈 카드 이용객도 $15의 추가 요금을 지불하면 왕복 셔틀버스 이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