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신혼여행, 빅아일랜드 추천 허니문리조트 ‘웨스틴 하푸나 비치 리조트’
하와이 신혼여행, 빅아일랜드 추천 허니문리조트 ‘웨스틴 하푸나 비치 리조트’
  • 정상용
  • 승인 2023.08.07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제일의 하푸나 비치가 언덕 아래로 내려다보이는 코할라 코스트 지역을 대표하는 리조트

빅아일랜드의 북쪽 햇살이 가득한 코할라 코스트의 오션 프론트에 자리한 웨스틴 하푸나 비치 리조트는 약 13만 제곱미터에 걸쳐 펼쳐져 있다.

가을에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라면 이미 신혼여행지를 결정했을 터. 하와이 신혼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하와이에서도 때 묻지 않은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빅아일랜드를 주목해 보자.

빅아일랜드는 하와이 제도에서 가장 크고 가장 자연적인 섬이다. ‘하와이 아일랜드’의 별명으로 ‘빅아일랜드’라 불리는 이곳은 하와이의 다른 섬들을 모두 합친 것보다 거의 두 배나 큰 규모가 압도적이다. 마우나케아와 마우나로아 같은 거대한 화산의 우산효과로 열대 다우에서부터 툰드라 기후에 이르기까지 세계 기후대 중 네 가지를 제외한 모든 기후대를 체험할 수 있다. 하와이 화산 국립공원의 마그마에서 마우나케아의 눈 덮인 산, 하마쿠아 해안에 펼쳐진 계곡, 푸날루우의 검은 모래 해변까지. 빅아일랜드에서는 무엇을 하든지 웅장한 자연을 마주하게 된다.

빅아일랜드에는 힐로 공항(동쪽)과 코나 국제 공항(서쪽)이 있으며, 하와이안항공이 섬 간 연결편을 제공하고 있다. 하와이 메인 섬인 오아후의 호놀룰루 국제공항에서 빅아일랜드까지는 평균 45분이 소요된다. 빅아일랜드의 대표적인 리조트 단지는 강수량이 적고 연중 온화한 날씨를 자랑하는 빅아일랜드의 서쪽 지역인 코할라 코스트(Kohala Coast)와 카일루아-코나에 자리잡고 있으며, 웨스틴 하푸나는 코할라 코스트 지역을 대표하는 리조트 중 하나이다.

웨스틴 하푸나 비치 리조트가 자랑하는 성인 전용 인피니티 풀에서는 하푸나 비치를 바라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다.

빅아일랜드의 북쪽 햇살이 가득한 코할라 코스트의 오션 프론트에 자리한 웨스틴 하푸나 비치 리조트는 약 13만 제곱미터에 걸쳐 펼쳐져 있다. 2018년 하반기에 호텔 전체를 재단장한 웨스틴 하푸나 비치 리조트는 미국 전역에서 1위에 손꼽히는 하푸나 비치가 언덕 아래로 내려다보이는 전망 좋은 곳에 자리하고 있다. 메리어트 그룹이 운영하는 웨스틴 하푸나 비치 리조트에는 하푸나 비치의 오션뷰를 한눈에 볼 수 있는 17개 스위트 포함 총 249개의 객실이 있다. 부대시설로는 총 4개의 레스토랑 & 바, 야외 수영장, 웰니스 센터와 스파, 키즈 클럽 있다. 여기에 아놀드 파머와 에드 세이가 공동으로 설계한 자체 챔피언십 골프 코스 ‘하푸나 골프 코스’도 있다.

코할라 해안은 일 년 내내 열대 햇볕이 따뜻한 지역으로 웨스틴 하푸나 비치 리조트에는 하와이섬 특유의 다양한 액티비티가 마련되어 있다. 웨스틴 하푸나 비치 리조트가 자랑하는 성인 전용 인피니티 풀에서는 하푸나 비치를 바라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다. 스노클링, 스쿠버다이빙, 요트 등과 함께 리조트 내 하와이안 컬쳐 센터에서는 하와이 문화를 접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다. 또한 웨스틴 하푸나 비치 리조트의 투숙객은 마우나 케아 비치 호텔의 하와이안 컬쳐 액티비티와 요가 클래스 등 부대시설을 함께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활기차면서도 현대적인 하와이안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웨스틴 하푸나 비치 리조트의 해변, 수영장, 골프장 등에서 리조트 액티비티 등을 즐기면서 둘만의 평화와 파라다이스를 만끽할 수 있다. 하와이의 풍부한 자연을 탐험할 수 있는 이색 투어도 놓치지 말자. 빅아일랜드에는 마우나케아 투어, 헬기 투어, 골프 투어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이벤트가 많다는 점들 또한 웨스틴 하푸나의 인기 요소 중 하나다.

한편, 2022년 웨스틴 하푸나 한국 세일즈 판매 1위를 기록한 바 있는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는 전용 특전으로 조식 뷔페 2인과 라나이 객실 내 프라이빗 세트 메뉴 조식 1회, 스파클링 와인 1병, 하우스 슬리퍼 2개, 리유저블 텀블러 2개 등을 서비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