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크로이터하우스 상트베른하르트 액상콜라겐 ‘뷰티드링크’, 국내 공식 런칭
독일 크로이터하우스 상트베른하르트 액상콜라겐 ‘뷰티드링크’, 국내 공식 런칭
  • 정상용
  • 승인 2023.07.20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첫 런칭 기념, 인플루언서 b.saem과 공동구매 최초 진행

118년 전통의 독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크로이터하우스 상트베른하르트의 대표적인 이너뷰티 제품, ‘뷰티드링크’가 정식 수입되어 국내 소비자를 만난다. 국내 공식 런칭 기념으로 메가 인플루언서 ‘b.saem’과 함께 7월 25일주터 28일까지 공동구매를 진행한다.

크로이터하우스 상트베른하르트는 독일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1903년 설립되어 지금까지 독일 현지는 물론 한국과 유럽, 동남아 등 80여개 국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대규모 허브 농장을 직접 운영하며 자연에서 유래된 믿을 수 있는 원료를 개발하며 독자적인 연구개발 프로세스를 통해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국내 첫 선을 보이는 ‘뷰티드링크’는 크로이터하우스만의 축적된 노하우와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프리미엄 멀티비타민이자 액상콜라겐제품으로, 100% 독일 현지에서 생산되어 국내에서 정식으로 수입, 통관을 거쳐 소비자들에게 공급된다.

비타민C, 아연, 비타민E, 비오틴 등 현대인을 위해 맞춤 설계된 영양소에 콜라겐 펩타이드, 히알루론산, 베타카로틴 등 엄선한 부원료를 더 해 하루 1병으로 활력을 채울 수 있도록 고려했다. 1박스 총 30일 분이며, 상큼한 과일의 맛과 향을 더해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흡수율이 우수한 액상형 독일영양제로 1회분이 개별 포장되어 있어 대용량보다 더욱 위생적이고 간편하다. 섭취 전 내용물이 잘 섞일 수 있도록 흔들어서 마실 것을 권장한다.

국내 출시를 기념해 ‘뷰티드링크’ 공동구매를 진행하는 ‘b.saem’은 가구를 비롯한 리빙 제품들을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하는 1401HOME 가구 브랜드의 대표이자 리빙앤 뷰티 분야의 메가 인플루언서다. 약 19만여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b.saem은 감각적인 안목으로 엄선한 상품을 소개해 매 기획전마다 매출을 갱신하며 매니아층의 탄탄한 지지를 받고 있다.

크로이터하우스 관계자는 “’뷰티드링크’는 활기찬 몸 상태와 생활의 활력을 원하는 분, 과도한 업무나 학업에 지치신 분, 불규칙한 식사로 영양섭취가 불균형한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현대인에게 부족한 비오틴 등을 간편하게 채울 수 있다”며 “b.saem과 함께 하는 공동구매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뷰티드링크 공동구매에 관한 더 자세한 설명은 b.saem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