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 패션의 완성
공항 패션의 완성
  • 김경선 | 양계탁 사진기자
  • 승인 2023.07.18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잇수잇' 피프티스 루미너스 민트 24인치

천편일률적인 캐리어들에서 벗어나고픈 당신을 위한 유러피안 감성 캐리어 수잇수잇. 은은하고 우아한 민트 컬러의 피프티스 루미너스는 당신의 여행을 보다 특별하게 만든다.




공항에 즐비한 블랙과 실버 캐리어들 사이에서 우아함을 뽐내고 싶은 여행자라면 수잇수잇을 주목하자. 천편일률적인 캐리어들 사이에서 밝게 빛나는 수잇수잇의 피프티스 캐리어는 기능성과 패셔너블한 감성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아이템이다.
네덜란드 브랜드 수잇수잇은 유니크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젊은 층 사이에서 핫한 브랜드로 떠올랐다. 화사하면서도 차분하고 우아함이 가득한 수잇수잇의 피프티스는 1950년대 냉장고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아 레트로하면서도 심플함이 살아 있는 디자인을 구현했다. 에디터가 선택한 컬러는 민트. 상큼하면서도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민트 컬러는 여행의 설렘을 배가시키는 패셔너블한 캐리어임이 분명하다.



수잇수잇의 피프티스 컬렉션은 다채로운 컬러감은 물론이거니와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제작해 가볍고 견고해 무거운 캐리어가 부담스럽다면 더욱 만족스러운 사용감을 제공한다. 피프티스 루미너스 민트는 외관만 예쁜 것이 아니다. 내부에 파티션 지퍼 포켓을 사용해 공간을 분리하며, 다양한 포켓에 소소한 짐을 효율적으로 수납할 수 있다. 또한 X밴드를 사용해 수납물을 흐트러트리지 않고 안정적으로 고정한다. 총 여덟 개의 바퀴는 360도 회전해 운행 시 부드럽게 이동하며, 특히 캐리어를 기울이지 않고 네 바퀴로 운행하기도 편안하다. 또한 저소음 우레탄 바퀴를 사용해 운행 중 발생하는 소음을 줄였다.



가볍고 유연하다고 내구성이 떨어지는 것은 아니다. 차량의 방탄유리로 사용하는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를 적용해 충격에 매우 강할뿐더러 외부의 충격으로부터 짐을 안전하게 보관한다. 캐리어 내부의 짐을 안전하게 보관하기 위해 미국 운송 보안국 인증 TSA 잠금장치를 적용한 점도 돋보인다. TSA 규격 잠금장치는 미주 지역 세관 수화물 검사 시 가방이 훼손되는 것을 방지한다. 총 세 개의 숫자로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으며, 초기 비밀번호는 ‘000’이다.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잠금장치 해제 후 다이얼과 잠금장치 사이의 홈을 볼펜처럼 뽀족한 물체로 눌러준 후 원하는 비밀번호를 세팅하고 사각 버튼을 다이얼이 있는 방향으로 밀어주면 새로운 비밀번호가 설정된다.
은은하게 빛나는 피프티스 캐리어는 내구성이 강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를 사용해 스크래치에 강한 편이지만 짐을 수화물로 부칠 때 생기는 손상을 피하고 싶다면 별도의 커버를 구입해 사용하는 것이 좋다. 피프티스 라인은 캐리어 커버도 같은 컬러로 제작해 캐리어의 유니크한 색상을 고스란히 유지시켜준다.



FEATURE
소재
폴리카보네이트/ABS
크기 43×66×26cm
용량 62L
무게 3.7kg
가격 27만8천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