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해방 일지 호캉스를 위한 7월의 호텔
여름 해방 일지 호캉스를 위한 7월의 호텔
  • 고아라 | 각 호텔
  • 승인 2023.07.14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종 글래드 제주,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더 플라자,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폭염과 폭우가 예고된 올여름, 몸도 마음도 편안한 호캉스는 어떨까. 시원하고 달콤한 음식과 다양한 즐길 거리, 편안한 잠자리까지 갖춘 호텔들이 당신의 호캉스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메종 글래드 제주
글래드 풀캉스 패키지
여름휴가에 시원한 물놀이가 빠지면 아쉽다. 글래드 풀캉스 패키지는 청정 제주의 자연과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여유로운 수영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갖춘 객실에서의 1박과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The Patio Pool’ 성인 입장권 2매, 선 베드 2시간 이용권 1매 & 글래드 튜브 1개가 제공된다. 더불어 풀사이드 바 감자튀김과 생맥주 2잔(또는 아메리카노 2잔)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선물까지 준비돼 있다. 선착순 50팀 한정으로 클린 뷰티 브랜드 ‘어나더스케줄Another Schedule’의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3종 세트를 제공하는 것. 스킨케어 3종은 페이셜 클린 파우더 2개, 피티 마스크 모이스트 캄 5매, 카밍 라이트 비건 선크림(30ml) 1개로 구성됐다. 특히 카밍 라이트 비건 선크림은 해양 생태계에 유해한 자외선 차단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리프 세이프REEF SAFE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걸 수 있는 고리형 디자인이 특징이다. 패키지 금액은 14만5천원(세금 포함)부터로 올해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glad-hotels.com
064-747-4900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망고 탱고 패키지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이 여름 시즌을 맞아 달콤한 제주 애플망고 빙수를 즐길 수 있는 ‘망고 탱고Mango Tango’ 패키지를 선보인다. 망고 탱고 패키지는 슈페리어 또는 디럭스 객실 1박과 함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 조식 2인, 야외 수영장인 어반 이스케이프 성인 2인 이용권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제주 애플망고 빙수가 추가로 제공돼 호캉스에 달콤함과 시원함을 더해 준다. 제주 애플망고 빙수는 곱게 갈아 부드러움을 극대화한 우유 얼음 위에 고당도 제주산 애플망고가 듬뿍 올라가 이국적인 향과 달콤한 과육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디저트이다. 고당도 애플 망고 선별을 위해 산지 직거래를 고수하고 유통 단계를 줄여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제주 애플망고 빙수를 선보이는 더 라운지 앤 바에서는 입과 눈이 호강하는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도 선보인다. 망고 크림 랍스터 타르트, 망고 아보카도 샌드위치, 망고 아란치니 등 세이보리와 3단 로즈 골드 트레이에 망고 밀푀유, 타르트, 가또 등 8종의 디저트가 플레이팅 된다. 여기에 시즈널 음료 2잔이 함께 제공되며 가격은 2인 8만4천원이다.
ambatel.com
02-2270-3111~3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버베나 겟어웨이
매년 도심 속 여름 피서지로 사랑받아 온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야외 수영장이 새롭게 변신했다. 프랑스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록시땅L’OCCITANE과 함께 버베나 겟어웨이Verbena Getaway 캠페인의 일환으로 도심에서 가장 청량하고, 이색적인 야외 수영장을 오픈한 것. ‘도심 속에서 즐기는 청량한 일탈’이라는 테마 아래 록시땅의 ‘2023 리미티드 버베나 에디션’에서 영감을 받아, 메인 선베드와 파라솔 존을 초록색과 하늘색을 활용한 청량하고 감각적인 공간으로 재탄생시켰다. 메인 선베드 존을 포함한 야외 수영장 곳곳에 버베나 특유의 싱그럽고 시트러스한 감성이 묻어나 인기 포토 스폿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2023 리미티드 버베나 에디션’은 몸과 마음을 상쾌하게 리프레시 해주는 레몬 허브향의 클래식 버베나 라인과 싱그러운 버베나향 및 상큼한 시트러스 과일이 어우러져 후덥지근한 날씨로 지친 여름 일상에 생기와 활력을 충전시켜주는 시트러스 버베나 라인으로 선보인다. 풀사이드 선베드 존을 예약한 고객에 한하여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록시땅 옐로 미니 백과 버베나 체험 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록시땅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SNS 이벤트 참여시 신제품까지 받아 볼 수 있다. 수영장 옆 풀사이드 스낵바에서는 수영 후 허기와 더위를 달래줄 다양한 스낵과 스페셜 칵테일 4종 또는 시원한 생맥주 및 소프트드링크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야외 수영장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투숙객과 클럽 올림퍼스 회원 한해서 이용 가능하며, 운영 기간은 8월 31일까지다.
grandhyattseoul.com
02-797-1234


더 플라자
Oyster 배 by 배식당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더 플라자가 국내 특급호텔 최초의 오이스터 바 ‘Oyster 배 by 배식당’을 오픈했다. ‘Oyster 배 by 배식당’ 중 ‘배bae’는 사랑하는 연인을 뜻하며 누구보다 아끼는 사람들과 편하게 방문할 수 있는 다이닝 바를 의미한다. 배식당은 한때 MZ세대 사이에서 압구정 핫플레이스로 유명했던 한식 요리 주점. 젊은 층 공략을 위해 더 플라자가 배식당과 손을 잡고 특급호텔 내 최초로 오이스터 바를 론칭한 것이다.
재료는 전국 산지에서 당일 수급하는 삼배체굴을 사용한다. 삼배체굴은 산란기에 나오는 패독이 없어 사계절 내내 취식이 가능하고 와인처럼 지역에 따라 맛이 다른 것이 특징이다. 대표 메뉴인 프랑스 품종 스텔라마리스는 통영의 맑은 바다에서 자라 크기와 육질이 좋고 은은한 단맛이 난다. 특히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 기준) 인증을 받은 생산 업체와 독점 계약으로 더욱 신뢰할 수 있다. 그 밖에도 자연산 바위굴과 섬진강 벚굴도 제철 기간에 맞춰 선보일 예정이다.
굴 외에 싱코 호타스Cinco Jotas, 5J 하몽 플래터, 문어 카르파초 등 약 20종의 요리도 선보여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5J 하몽 플래터는 스페인 왕실이 공식 인정한 블랙 라벨 하몽으로 주문 즉시 셰프가 직접 카빙을 선보여 볼거리를 더해준다. 깻잎 페스토와 모차렐라를 채운 오징어, 국내산 한우를 사용한 소떡소떡, 굴과 가리비를 넣은 오이스터 라면 같은 이색 메뉴도 준비돼 있다.
더불어 와인 50여 종, 위스키, 전통주가 요리와 완벽한 마리아주를 선보인다. 호텔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은 5만원대 가성비 와인부터 50만원대 프리미엄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예약 플랫폼 캐치테이블을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hoteltheplaza.com
02-310-7228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티 오마카세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4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 & 바 ‘르미에르’ 가 그라운드시소 명동의 신개념 미디어 전시 〈알폰스 무하: 더 골든 에이지〉와 함께 예술적, 문화적 깊이와 가치가 더해진 치유의 시간을 위한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으로 티 오마카세를 선보인다. 티 오마카세는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의 티 소믈리에 & 마스터와 총괄 태오 셰프가, 〈알폰스 무하: 더 골든 에이지〉의 ‘사계'를 모티브로 인생의 순환을 음미할 수 있는 콘셉트로 재해석해 티와 세이보리 및 디저트 페어링으로 선보인다.
총 5코스이며 시중에서 흔히 만나볼 수 없는 4가지의 최고급 싱글 오리진 티를 베이스로 탄생했다. ‘티 소믈리에 & 마스터’만의 레시피로 블렌딩된 티와 완벽한 페어링을 완성해 줄 세이보리, 디저트 플레이트가 각각의 코스에 함께 제공된다. 특히, 티 오마카세가 진행되는 동안 ‘티 소믈리에 & 마스터’의 해설이 더해져 티에 대한 정의와 가치에 대해 더욱 깊이 알고 수준 높은 티 문화를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첫 번째 코스는 중국 백차 중 가장 귀한 차인 백호은침. 맑고 투명한 빛, 신선한 향 및 라이트 한 보디감이 풍부한 싱글 오리진 베이스 티다. 감미로우면서도 단맛을 극대화할 수 있는 엔다이브, 리코 타 치즈, 꿀, 용과 등 세이보리 플레이트 구성의 페어링으로 ‘차가운 겨울’을 표현했다. 중국의 10대 명차이자 오직 18개 도시에서 만 나는 싱글 오리진 티인 서호용정은 라이트한 보디감과 은은하게 퍼지는 향, 감칠맛이 감도는 담백함을 느낄 수 있는 티로 아스파라거스, 완두콩, 그린 스펀지, 골든 크랩 등 싱그러운 맛과 비주얼의 세이보리 페어링과 함께 봄의 기운을 플레이트 가득 담아냈다. 히말라야산맥 아래 자라 재배가 어려워 더욱 귀한 싱글 오리진 티인 다즐링 세컨드 플러쉬는 장미 젤리와 천도복숭아 향이 피어오르는 무스카텔 플레이버가 매력적인 미디엄 보디의 티로, 리치 퓌레, 장미 쿨리 페어링 구성과 함께 감미로운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여름을 표현했다. 운남전홍은 가벼운 허브 뉘앙스의 싱글 오리진 티 베이스의 티로 군고구마와 핫 초콜릿과 같은 달고 포근한 맛을 자랑하며 짙은 달콤함을 극대화해줄 다크초콜릿과 견과류 구성의 디저트 페어링과 함께 낭만 가득한 가을 무드를 담아냈다. 마지막 코스는 르메르디앙 티 소믈리에 & 마스터만의 레시피로 블렌딩한 스트로베리 아베카모르 티. 시그니처 르스쿱 젤라토와 셔벗, 한라봉 소르베 페어링 구성으로 다시 포근한 겨울을 맞이 하며 긴 여운으로 남겨질 인생의 사계를 완성했다.
marriott.co.kr/selmm
02-2184-7310

ⓒ최종원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빙氷슐랭
관광, 문화체험, 휴식, 쇼핑, 엔터테인먼트가 융합된 동북아 최초 복합 리조트인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역시 여름 시즌을 맞아 달콤한 준비를 마쳤다. 색다른 ‘빙슐랭(빙수+미슐랭)’을 경험할 수 있는 빙수 5종을 선보이는 것.
파라다이스시티 1층에 위치한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는 영양 과일로 손꼽히는 제철 망고, 블루베리, 코코넛 등을 사용한 눈꽃 우유 빙수 2종을 판매한다. ‘제주 애플망고 빙수’는 제주산 애플망고를 듬뿍 올려 풍미를 극대화하고 취향대로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모나카 과자와 팥을 더했다. ‘블루베리 코코넛 빙수’는 세계 10대 슈퍼 푸드인 블루베리에 수제 코코넛 아이스크림을 넣고 블루베리 콤포트를 곁들였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로비 라운지, 크리스탈 가든에서는 이색 재료의 조화가 돋보이는 눈꽃 우유 빙수 3종을 선보인다. ‘블루베리 허니콤 빙수’는 파라다이스의 프리미엄 막걸리 ‘미심’으로 만든 셔벗을 넣어 은은한 얼그레이 향이 매력적인 빙수다. 팥과 블루베리 연유도 함께 제공돼 취향껏 넣어먹을 수 있다. 태국산 프리미엄 무지갯빛 망고를 활용한 ‘마하차녹 망고 빙수’와 당도가 높은 ‘제주 애플망고 빙수’는 팥, 망고 퓌레와 함께 맛볼 수 있다.
p-city.com/busanparadisehotel.co.kr
1833-8855/051-742-212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