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약 4시간 반이라는 비교적 짧은 비행시간과 타 휴양지에 비해 안전한 치안으로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아름다운 남태평양의 섬 괌. 이곳에 40년이 넘는 세월 동안 변함없이 친절한 서비스와 대체 불가한 매력으로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호텔이 있다. 바로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 PIC 괌. 경험해 본 사람들은 말한다. 이곳은 마치 여름휴가를 위해 모든 게 준비되어 있는 종합 선물세트 같은 곳이라고.
All-inclusive
괌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를 포함한 4만여 평의 부지에 777개의 객실, 70여 가지의 다채로운 액티비티와 7개의 레스토랑을 갖춘 PIC 괌은 명실상부 괌 최고의 인기 리조트다. 굳이 밖으로 나가지 않고 리조트 내 즐길 거리를 하나하나 체험하기만 해도 시간이 빠듯한 이곳에서는 ‘골드카드’ 하나면 삼시세끼 식사는 물론 리조트 내의 모든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부모가 골드카드를 이용할 경우 자녀가 만 2~11세라면 2명까지 무료로 골드카드가 제공되는 것도 큰 장점이다. 사전에 외부 액티비티와 맛집을 찾아 예약하고, 시간 맞춰 이동하고, 팁은 어떻게 줘야 하는지 고민할 시간이 아깝다면 골드카드가 최상의 선택이 될 것이다.
Water Activities for Everyone
여름휴가에는 역시 물놀이를 빼놓을 수 없다. PIC 괌에서는 물놀이에 관한 거의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워터파크에는 수심과 용도에 따라 다섯 종류의 풀이 있어 어린아이부터 본격적인 수영을 원하는 사람까지 남녀노소 누구든 ‘나를 위한 풀’ 하나쯤은 있다. 게임풀에서는 유쾌한 친구이자 라이프가드가 되어주는 클럽메이트들과 함께 워터 핸드볼, 워터 에어로빅 등을 하며 특별한 여행의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수영장 옆에 위치한 대규모 인공 호수에서 잔잔한 물살을 가르며 앞으로 나아가는 라군 카약도 인기 액티비티 중 하나이다. 리조트와 인접한 비치에서는 윈드서핑, 스노클링, 카약 등을 즐길 수 있다. 전문 강사 자격증을 갖춘 직원들이 강습해 주며 장비 또한 무료로 대여해 주기 때문에 가벼운 짐과 부담 없는 마음으로 즐기면 된다. 물놀이뿐만 아니라 요가, 양궁, 테니스, 퍼터 골프 등의 육상 액티비티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몇 박을 하더라도 매일 새로운 즐거움이 기다리고 있다.
For Kids and Parents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과 시설을 갖춰 아동 친화적인 리조트로 유명한 PIC 괌. 종일반, 오전반, 오후반으로 나뉘어 운영 중인 PIC 만의 특별한 프로그램 ‘키즈클럽’에서는 아이들이 세계 각국에서 온 친구들 및 클럽메이트와 함께 각종 스포츠와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그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익히는 영어는 덤. 게다가 점심 식사와 간식까지 챙겨주니 부모들도 잠깐이나마 육아에서 해방될 수 있다. 만 1세부터 3세 대상 영·유아 돌봄 서비스인 ‘리틀 키즈클럽’ 역시 상시 운영중이다. 리조트 내 각종 시설 또한 아동용 사이즈로 완벽히 구비되어 있어 아이 동반 가족 여행객에게 최적이다. 이에 더해 아이들과 부모님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이 있다. 바로 PIC 괌 워터파크 내 파빌리온에서 선보이는 전통 미국식 서커스인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 골드카드 고객은 추가요금 없이 1회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큰 기대 없이 서커스장으로 들어갔다가는 예상 밖의 수준 높은 공연에 깜짝 놀랄 수 있다. 화려한 경력을 보유한 유럽 출신 단원들이 펼치는 90분간의 곡예는 매 공연마다 뜨거운 환호를 불러일으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