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세인트존스호텔, 좋은습관PT와 손잡고 국내 최대 규모의 ‘머슬비치’ 조성
강릉세인트존스호텔, 좋은습관PT와 손잡고 국내 최대 규모의 ‘머슬비치’ 조성
  • 정상용
  • 승인 2023.07.0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릉세인트존스호텔과 좋은습관PT가 손잡고 강문해변에 국내 최대 규모의 머슬비치를 조성한다고 밝혔다.

호텔 관계자는 “현재 8월 말일 경을 완공 목표로 공사 기간을 협의 중이며 국내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운동마니아들의 성지가 될 것”이라며 “국내 최초로 머슬비치가 완공되는 만큼 벌써부터 맨몸 운동을 좋아하는 클럽에서는 오픈 확인 문의가 이루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머슬비치 조성은 세인트존스호텔이 강릉시에서 점용 사용권을 받았으며, 좋은습관PT에서는 기구를 투자하여 이루어졌다.

완공 시기에는 다양한 오픈 문화 행사도 예정되어 있다. 좋은습관PT는 국내 최대규모의 그룹 트레이닝 전문기업으로서, 머슬비치에서 크로스핏, 서킷트레이닝 수업 및 대회 등 오프닝 퍼포먼스와 운동인플루언서, 크로스핏터들이 해변가에서 운동을 즐기는 모습을 연출할 예정이다.

세인트존스호텔 관계자는 “운동을 하기 위해서 피트니스나 관련 학원을 등록해야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머슬비치로 인해 해변가에서 자유롭게 운동으로 소통하면서 다양한 커뮤니티가 이루어지고 문화복합공간으로 강문해변이 견인 역할을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더불어 “외국에서만 볼 수 있던 머슬비치를 국내에서 개장하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자유롭게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문화공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