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코어 ‘이너 프로바이오틱스’ 누적 판매량 700만포 돌파
뉴트리코어 ‘이너 프로바이오틱스’ 누적 판매량 700만포 돌파
  • 김경선
  • 승인 2023.06.28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주의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Nutricore)가 여성 건강의 핵심인 질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유산균 ‘이너 프로바이오틱스’를 선보인 후 누적 판매량 700만포를 돌파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뉴트리코어의 유산균 '이너 프로바이오틱스'가 누적 판매량 700만포를 돌파하며 인기몰이중이다.
뉴트리코어의 유산균 '이너 프로바이오틱스'가 누적 판매량 700만포를 돌파하며 인기몰이중이다.

여성의 질 내부는 고온 다습한 환경 속에서 수많은 유해균과 유익균이 공존하는데, 미생물의 균형이 무너지게 되면 질염과 같은 여성 질환이 발생하게 된다. 이에 질내 미생물 균형도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한데, 이너 프로바이오틱스는 질내 유익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줘 질내 균 밸런스를 지키고 건강한 환경을 유지해준다.

뉴트리코어 이너 프로바이오틱스는 ‘질 내 유익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는 기능성을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여성 질 건강 유산균이다. 기능성 원료인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를 사용했으며, 이 유산균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질 분비물 감소, 질 소양감(가려움) 감소, 질염 재발률 감소, 질 내 유산균 정착 및 증식, 질염 지표 개선 등이 유의적으로 확인됐다.

뉴트리코어 이너 프로바이오틱스는 투입균수가 아닌 살아있는 유산균으로 50억 마리를 보장해 많은 유산균이 소화기관을 거쳐 질 내부에 자연스럽게 정착할 수 있다. 또한 질유산균이 질에 도달하는 과정에서 항문과 회음부 등을 거치면서 질과 함께 장 건강까지 동시에 케어해준다.

이외에도 이너 프로바이오틱스는 뉴트리코어의 핵심기술인 무(無)첨가물 부형제 공법이 적용돼 임산부와 수유부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유산균 분말을 만들 때 생산성이나 맛 향상, 제품 안정화를 위해 넣는 화학부형제와 첨가물을 일절 사용하지 않았다. 화학성분에 민감하고 조심해야 하는 임산부와 수유부도 안심하고 질 건강을 챙길 수 있다.

뉴트리코어 관계자는 “이너 프로바이오틱스는 질 건강에 특화된 락토바실러스 균주 2종과 락토페린까지 함유되어 있다”며 “여기에 아연과 비타민D까지 배합하여 면역기능과 세포분열, 뼈 건강 등 여성 건강을 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